본체: 국제 콤바인 kc 예취부
항목 | 사양 | ||
 모델명 | DKC515 | ||
 사이즈 | 길이 X 넓이 X 높이 | mm | 4070 X 1820 X 2175 |
  | 중량 | Kg | 2350 |
 엔진부 | 사양 | 4 CYL., Water Cooled, 4 Cycle, Diesel | |
  | 배기량 | CC | 2286 |
  | 출력 | ps/rpm | 50 / 2800 |
탱크용량 | ℓ | 50 | |
구동방식 | 4WD | ||
클러치 | Dry 1Plate | ||
브레이크 | Hydraulic Wet Disk | ||
T/M | Syncromash(Hydro-Shuttle) | ||
변속단수 | F12/R12 | ||
 작업능률 | 분/10a | 12~17 | |
 궤도 | 폭 X 피치 X 링크수 | mm | 450 X 90 X 47 |
평균 접지압 | kg/cm | 90 | |
 예취부 | 예취조수 | 조식 | 4 |
예취폭 | mm | 1400+-50 | |
 탈곡부 | 탈곡통 크기(지름 X 길이) | mm | 420 710 |
배출방식 | 평행처리통 140X900 | ||
그레인탱크 용량 | ℓ | 140X900 |
국제 콤바인 DKC865 (5조식) / 평행선 2024-09-13 조회: 431
밋션 차축 오일씰 부싱 빼는방법
밋션 차축 오일씰 부싱 빼는방법밋션 차축오일씰 부싱을 빼야 하는데잘 빠지지 않네요 부싱 빼는방법을 아시는분 있나요?빼. . .
일자 드라이버로 대고 때려도 될것 같은데요....
진영철 2024-09-24 추천: 0 비추: 0
결론부터 말하면 다른 방법으로 빼냈음 공간이 없어서 안되고 드릴 해보니 되지 않습니다.
평행선 2024-09-23 추천: 0 비추: 0
부싱에 드릴로 구멍 뚫어서 길이피스 긴걸로 채운다음 바이스 플라이어로 잡고 때려서 빼면 될것 같은데요. 아니면 적당한 볼트 용접해서 당기는 방법도 있겠네요.
진영철 2024-09-23 추천: 0 비추: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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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그네라고나할까 2024-09-14 추천: 0 비추: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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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그네라고나할까 2024-09-14 추천: 0 비추: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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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그네라고나할까 2024-09-14 추천: 0 비추: 0
부싱이 안쪽에 딱 붙어 있고 공간이 없어 전통적인 풀러 사용이 어렵다면, 슬라이드 해머와 전용 부싱 풀러를 사용해야 할 가능성이 큽니다. 몇 가지 접근 방식을 제안드릴 수 있으며, 각 공구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 1. **슬라이드 해머(Slide Hammer)**: 슬라이드 해머는 매우 유용한 도구로, 부싱을 내부에서 잡아당기기 위한 여러 가지 어댑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싱 내부에 작은 클램프나 갈고리(클로) 형태의 어댑터를 삽입하고, 해머를 뒤쪽으로 당겨 충격을 가해 부싱을 빼낼 수 있습니다. ### 2. **전용 부싱 풀러(Bushing Puller)**: 전용 부싱 풀러는 부싱의 내부 공간을 활용해 부싱을 잡고, 압력을 가해 빼내는 도구입니다. 부싱 풀러는 보통 \'확장형\'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어, 부싱 내부에 삽입된 후 크기가 확장되어 부싱을 단단히 잡을 수 있게 해줍니다. 그 후 풀러를 회전시키거나 당겨 부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 3. **기타 방법:** - **탭 및 다이 세트 활용:** 부싱 내부에 나사를 내어 강제로 고정할 수 있는 나사형 풀러를 이용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 **열 처리:** 부싱 주위에 열을 가해 팽창시키고 냉각을 통해 제거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공간이 좁고 부싱을 잡을 수 있는 공간이 없다면 슬라이드 해머와 전용 부싱 풀러 중 하나를 사용하시는 것이 적합해 보입니다.
나그네라고나할까 2024-09-14 추천: 0 비추: 0
부싱을 잡을 부분이 없읍니다. 안쪽에 딱 붙어서 들어갈 공간이 하나도 없고 고리를 걸수 있는 공간이 없습니다. 붙어있기는하나 좌우로는 돌아갑니다. 슬라이드 해머로 되나요? 전용부싱 풀러는 어떤것을 말하는건가요?
평행선 2024-09-13 추천: 0 비추: 0
밋션 차축 오일씰과 부싱을 제거하는 과정에서 공구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방법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1. **오일씰 풀러 (Oil Seal Puller)**: 오일씰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구입니다. 이 공구를 이용하면 씰을 잡고 당겨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슬라이드 해머(Slide Hammer)**: 부싱이 쉽게 빠지지 않을 때 슬라이드 해머와 같은 공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공구를 사용하여 부싱을 견인하여 뽑을 수 있습니다. 3. **전용 부싱 풀러 (Bushing Puller)**: 부싱 전용으로 설계된 풀러가 있으며, 부싱을 손상시키지 않고 빼낼 수 있습니다. 4. **히팅과 냉각**: 부싱이 꽉 끼어 있는 경우, 열을 가해 팽창시킨 후 차가운 냉각 스프레이 등을 사용해 빠지게 할 수 있습니다. 부싱 제거 작업은 때때로 까다로울 수 있으므로, 위의 도구 중에 적절한 도구를 선택해 사용해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나그네라고나할까 2024-09-13 추천: 0 비추: 0
국제 콤바인 DKC865 (5조식) / 닉짱 2024-09-11 조회: 318
오거모터 브레이크 전원이 안들어와요
오거 브레이크가 작동안되고 확인해보니 오거 정지시 브레이크 전원이 (하네스) 안들어 오더라구요 어디를 더 확인해 . . .
오거 모터의 브레이크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의 점검 단계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전원 공급 확인: 브레이크 전원이 제대로 공급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나 배터리의 상태를 점검하고, 전압이 정상인지 확인합니다. 하네스 및 연결 상태 점검: 하네스의 모든 연결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케이블이 손상되거나 접촉 불량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네스의 모든 커넥터와 단자도 점검해보세요. 퓨즈 확인: 브레이크 시스템에 연결된 퓨즈가 있는지 확인하고, 퓨즈가 끊어지지 않았는지 점검합니다. 퓨즈가 손상된 경우 교체해 보세요. 브레이크 스위치 확인: 브레이크 스위치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점검합니다. 스위치가 고장나면 브레이크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터 및 제어기 확인: 오거 모터와 제어기를 점검하여, 브레이크 시스템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제어기나 모터에 문제가 있을 경우, 수리나 교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시스템 점검: 브레이크 자체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브레이크의 기계적 문제나 내부 결함이 있을 수 있으므로, 브레이크를 분리하여 점검해 보세요. 전선 및 접지 점검: 전선이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고, 접지가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접지 불량이 전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설명서 참조: 장비의 사용자 설명서나 기술 문서를 참조하여 브레이크 시스템의 전기 회로도나 문제 해결 가이드를 확인합니다. 이 단계들을 통해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문제가 계속될 경우, 전문 기술자의 도움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나그네라고나할까 2024-09-12 추천: 0 비추: 0
국제 콤바인 KC575G (4조식) / Bestace 2024-07-18 조회: 16,753
국제 콤바인 KC575g-p 밋션 누유
밋션하부에서 누유가 사용중이던 주차중이던 제법 세는데기어오일인지 유압유인지 식별이 안되네요어느쪽을 작업해봐야 할. . .
이런 경우에는 몇 가지 절차를 따라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체 식별: 우선 누유된 유체가 기어 오일인지, 유압 유체인지를 식별해야 합니다. 기어 오일은 주로 변속기에서 사용되고, 유압 유체는 주로 제어 및 작동 시스템에서 사용됩니다. 각 유체의 특성과 색상을 비교해보세요. 기어 오일은 주로 갈색이나 검정색을 띄며, 유압 유체는 주로 밝은 색상(예: 녹색, 노란색)을 띌 수 있습니다. 누유 원인 확인: 누유가 발생한 구체적인 위치를 확인하세요. 변속기, 유압 시스템, 혹은 기타 부속품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어느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했는지를 좁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스템 점검: 누유가 발생한 시스템의 부품 상태를 점검하세요. 밸브, 호스, 씰 등을 시각적으로 검사하고, 필요한 경우에는 압력 시험을 통해 누출 부분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유지보수 기록 확인: 기계의 유지보수 기록을 확인하여 최근에 수리 또는 교체된 부품이 있는지, 그리고 해당 부품이 누유의 원인이 될 수 있는지를 확인하세요. 사실상 육안으로 확인되지않는 복잡한 문제라면 정확한 진단과 해결을 위해 해당 기계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나 대리점에 상담을 요청하시는것이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나그네라고나할까 2024-07-22 추천: 1 비추: 0
트랙터는 미션오일로 유압까지 함께쓰는데 콤바인은 기어오일 유압오일 따로 쓰나보죠?
농사하기 2024-07-20 추천: 0 비추: 0
국제 콤바인 KC575G (4조식) / Zhaqkdls 2024-01-20 조회: 3,387
국제 콤바인 Kc575 정비교범 구할수있을까요?~
국제 콤바인 kc575 정비교범 구할수있을까요?
010 2851 9688 연락한번주세요
DKC 2024-01-26 추천: 1 비추: 0
국제 콤바인 KC575G (4조식) / 용사 2023-10-21 조회: 2,407
예취부상승안됨
국제575GP 벼베기작업시 4바꿔정도 도면 예취부 상승 안됩니다 좌우 회전은 됩니다 20~30분 씩히면 상승 작동되고
국제 콤바인 KC5130CXA (5조식) / 하허 2022-09-17 조회: 1,363
콤바인 곡물게이지
계기판쪽에 곡물량 게이지가 rpm 진동에 따라서 막 불이 깜빡깜빡 그러길래 곡물센서들 커넥터 전부 빼놔도 증상이 같다가 . . .
정전압 전원과 관련되어 있을것 같은데요.
진영철 2022-09-18 추천: 1 비추: 0
국제 콤바인 KC100-CX (6조식) / 공유자 2021-10-21 조회: 2,761
콤바인흔들체
흔들체올체볘어링과집교환소음이잡혔으나 200마지기작업후다시 소음이심합니다 유경험자조언구함니다 01031314085 전화. . .
국제 콤바인 KC100-CX (6조식) / 아끼자나누자 2021-10-20 조회: 5,300
6조트레일러타이어
운행중펑크 진성트레일러 카센터에서2개400.000 너무비싼것같아유경험자조언 구함니다 01031314085전화문자회신요
진성트레일러로 전화해봐요 타이어 1개에 10만 전후 하는걸루 알고있습니다 중국산으로
지름쟁이 2021-10-20 추천: 1 비추: 0
국제 콤바인 KC300 (3조식) / 규라 2021-09-24 조회: 2,431
벼꼬다리나와요ㅠㅠ
벼탈곡해서받으면벼꼬다리가나와서문제있어요 ㄷ칼날과망은개끝해요.고수님의의견부탁드려요
탈곡통 으로가는 체인 밑 부분을 보시면 철판간격을보시고요 / 너무 달면 뺠려 들어가서 그런 현상이 나오고요 협지간 이 작동이 잘 안되서도 그러고요 / 탈곡살 간격이 달거나 넗어서도 그런현상이 나오네요 /망 사이가 넗어져서도 그런 현상이 나오고요 망에 티장이 달아서도 그런 현상이 나오네요/탈곡통을 내리면되요
독베기 2021-09-29 추천: 0 비추: 0
예전에 그종류를 사용했었는데 다른 콤바인에 비해서 좀 거칠게 나오던것 같던데요~~레일대가 체인하고 벌어져 있을경우엔 레일대를 아래로 내려서 조절해주는 볼트가 있습니다.
농사꾼사랑 2021-09-25 추천: 2 비추: 0
체인에 벼 눌러주는 부품과 체인과의 간격이 마모되서 넓어도 그런 현상이 발생합니다.
진영철 2021-09-25 추천: 2 비추: 0
탈곡레일대 유격이 크거나 벼이삭에 비해 탈곡깊이가 깊게 들어가서 그럴겁니다
곰돌이460 2021-09-25 추천: 2 비추: 0
국제 콤바인 KC1200CXA (6조식) / 염소나무 2021-06-18 조회: 2,931
예취부하강
주행중 평지나 올라갈땐 괜찬은데 내려올땐 예취부가 조작한거처럼 덜컥덜컥내려옵니다 올리면다시내려오고 정차하고 좌우. . .
국제 콤바인 DKC865 (5조식) / 따라해 2020-10-06 조회: 4,936
콤바인turn기술
중속작업중커버돌때주변속레버를 느낌으로1cm를뒤로젓히며파워레버를좌측으로살짝젓히며1초후에주행 레버를앞으로1cm밀면. . .
뭐 작업 숙련자라면 가능하기도 하겠네요. 제가 하는 방법은 단순합니다. 좌턴이던 우턴이던 브레이크 턴을 할때 무조건 주변속을 중립으로 내리고 우측이던 좌측이던 조향레버를 브레이크턴으로 밀고 주변속 레버를 서서히 전진이나 후진으로 밀어서 턴하는 방법이네요. 제가 사용하는 방법은 좀 조향이 느리기지는 하지만 확실히 궤도에 걸리는 힘이 줄어들어서 수명 연장에 도움이 되죠.
진영철 2020-10-08 추천: 0 비추: 0
님만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Qazwsc 2020-10-07 추천: 0 비추: 0
국제 콤바인 DKC865 (5조식) / 해보지도않고 2020-09-26 조회: 5,246
세루모터교환방법예취부취부상태에서
준비물소형임팩대만산trlt택배사진 올릴게요스타트모터가열을받아점프를하여도시동이안걸릴때이렇게해보세요스타트모터는1. . .
국제 콤바인 KC105 (6조식) / 나만몰라 2020-09-25 조회: 12,294
as기간
합천대동기사가나에게한말 대동공업은소비자과실이아니고엔진에중대한결함이발생하면5년이내무상수리해준다고국제관계자는. . .
하.. 국제.. 거론하고 싶네요. 구매 후 AS받을 일 있으면 야ㅇ아치 본모습 확인 가능해요, 실력을 떠나 양심도 없습니다 책임 소지가 있는 As 내역은 누락까지 시켰습니다.
agri 2020-12-06 추천: 1 비추: 0
대동대리점에서 중고기계를 샀으면 그 대리점에서 책임질 일임... 소비자한테 혼돈을 주려는거같은데 판매한 대리점에서 환불을 해주든 수리를 해주든 해결해야 할 일입니다. 국제 회사가 거론될 일이 아닙니다.
스카라바 2020-09-26 추천: 1 비추: 0
티어4 엔진부터 어느 회사나 엔진 5년으로 알고있음. 트랙터는 보통 2년인데 콤바인은 왜 1년이냐고 물어봄. 콤바인 사서 쓰고 1년동안 비맞추고 2년차에 뭐 안된다고 컴플레인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콤바인은 1년이라고 함. 농기계는 자동차보다 중장비에 가까움. 자동차같은 as나 서비스를 기대하면 안됨.
스카라바 2020-09-26 추천: 1 비추: 0
소비자 입장에서는 그렇지만 기업입장에서 보면..콤바인..1년중 진짜 오래쓰면 한달..이앙기도 오래써봐야 한달..트랙터도 1년중 진짜 많이 쓴다해도 세네달 쓸까요? 차는 보통 한집에 무조건 한두대씩은 있지만..농기계는 다갖춰놓고 농사짓는 농가가 몇이나 될까요..그래따지면 농기계회사도 자동차같이 a/s해주는게 쉽지만은 않을거 같습니다..
곰돌이460 2020-09-25 추천: 1 비추: 0
국제 콤바인 KC105 (6조식) / 정정 2020-09-23 조회: 7,044
국제105cxa엔진기제오류정정
엔진국제꺼라고하네요 두산업체에심려를끼쳐죄송합니다
부품값 보니 수리비는 나름 저렴할것 같은데요. 대동 엔진 보링하면 400~600 만원 정도 나오거든요.
진영철 2020-09-24 추천: 0 비추: 0
국제 콤바인 KC100-CX (6조식) / 속터져 2020-09-23 조회: 7,363
콤바인엔진소착
작업중엔진소착 중고모델kc105cxa전자동유압 엔진오일냉각수에어그리너라디에터 점검청소후작업들어감6마지기작업 후5. . .
한글이나 제대로 써요..되지도 않는소리 하지도 말고~~~~~~ 누구 보면 팔푼이라고 해요..
서낭댕이 2020-10-01 추천: 0 비추: 0
헤드 가스킷 터진거 같은데요.
진영철 2020-09-23 추천: 0 비추: 0
국제기계는 원래 그렇게 쓰는겁니다..저희동네 아저씨는 국제콤바인 새기계사서 120시간 쓰고 논바닥에서 미션박살나서 싣고 가는것도 봤는데요..
곰돌이460 2020-09-23 추천: 0 비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