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pe View OR Touch to All photos, Fingers apart to zoom in!
찜하기
로더 트랙터 / 농민 2005-03-06 조회: 3,717
로우더
안녕하세요 구보다GM73을 구입하고 로우더을 달려고합니다 요즘 자동과 수동중 어느게 사용하는데 편한지요?장.단점은 어. . .
로우더는 버켓의 수평이 조절되는 제품이 사용하시기에 편합니다.
회사는 안성공업이 대표적입니다.
구입시 조건 :
1. 로더의 탈부착은 편리한가??
2. 로더의 버켓수평조절(자동)은 되는가?
3. 조이스틱이 원레버타입인가?
입니다.
탈부착이 편리하여야 트랙터의 a/s가 편하고 로더작업이 필요없을때
떼어놓고 운행이 가능하고 수평조절이 되어야 조이스틱을 만지는
횟수가 줄어들고 작업이 빠르며 원레버타입이어야 작업이 쉽습니다.
아톰 2005-04-12 추천: 0 비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