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하기
TYM 트랙터 대동D450 동양T480 동양 T502 / 농기계마을 2021-09-07 조회: 63,413
50마력때 그럭저럭 쓸만한 트랙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50마력때 그럭저럭 쓸만한 트랙터들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마 이런 글을 왜 올리냐 하실 것 같은데 . . .
동양T480
농기계마을 2021-09-07 추천: 2 비추: 0
D450(2000~2003년식)
농기계마을 2021-09-07 추천: 1 비추: 0
D450 고급형(2004년식)
농기계마을 2021-09-07 추천: 1 비추: 0
D450저가형(2004년식)
농기계마을 2021-09-07 추천: 0 비추: 0
T502 (지붕이 빨간색이면 2009년식~)
농기계마을 2021-09-07 추천: 1 비추: 0
농기계마을님 서브용으로 8련원판쟁기 쓰고 트레일러 작업할건데 60~70 마력사이 국산트랙터좀 추천해주실수있나요? 부품수급 유지비 가성비 좋은 것으로요
농보초부 2021-09-08 추천: 1 비추: 0
대동 D702좋습니다. 장점은 영국 퍼킨스 엔진이라 힘좋고 덩치크고, 본체가 무거워서 견인력 좋고, 현재 부품수급도 원활하게되고, 부품값도 무난합니다. 단점은 유압쪽에 좀 문제가 있고요. 연비가 정말 안 좋습니다. 여기까지가 D702에 장단점이고요. 현재가격은 2009년식 1700시간 기준 2100만원 정도 합니다. 서브용으로 쓰실거고 견인용이나 8련 원판쟁기 용으로 쓰실거면 가성비면이나 유지비면에서 괜찮은 트랙터라 봅니다.
농기계마을 2021-09-08 추천: 1 비추: 0
답변 감사합니다! 혹시 국제나 동양중에는 없을까요??!!
농보초부 2021-09-08 추천: 0 비추: 0
국제는 대체적으로 이앙기든 트랙터든..모든기계가 다른회사기계보다 약하다는 평이 있습니다..동양꺼는 실패작 성공작 너무 뚜렷하지만 성공작도 무난하게 쓸만하다는거지..만일 무슨 고장하나 나면 부품값 두들겨 맞으실 자신있으시면 사시고요..대동꺼도 맘에 안드시면 LS꺼 보세요..것도 싫으시면 수입기계로 넘어 가셔야되고요..그리고 8련 원판쟁기 쓰실려면 60마력대는 아마 트랙터가 비명을 지를텐테요..최하 70마력 이상되야 써지실겁니다
곰돌이460 2021-09-08 추천: 1 비추: 0
동양 T653 좋습니다. 65마력이고, 캐터필러 엔진(수입)입니다. 장점은 힘도 괜찮고, 외관도 멋있고, 전자 장치가 많아서 작업하기 편합니다.그리고 품질도 괜찮고, 필터교환이나 오일 보충 등등 기본점검 할때 편합니다. 단점은 전자장치들이 좀 많다 보니, 조금 오래되면 오작동을 일으키는 경우가 좀 있고, 엔진이나 트랜스 미션등등에 부품이 비쌉니다.
현재 가격은 2011년식 1500시간 기준 2100만원 정도 합니다. 견인력이나 힘은 D702보단 딸리지만 충분히 힘 좋고, 견인력도 괜찮고 년식대비 가격도 괜찮아서 서브용으로는 좋습니다.
농기계마을 2021-09-08 추천: 2 비추: 0
혹시 수도작 1만평정도 짓으면 어떤 트랙터가
괜찮을까요?(캐빈있는모델중에)
중고로요
대동이 2021-09-15 추천: 1 비추: 0
구보다 GM73 괜찮습니다. 장점은 구보다 엔진이고 무게가 가벼워서 논 작업시 유리 합니다. 그리고 부품값도 무난하고, 겨울철에 시동 한방에 걸리고 탑도 크고 편리 장치가 많아서 좋습니다. 단점은 유압힘이 좀 별 로구요.축산업에서 쓰기에는 쫌 그렇습니다. 가격은 2000전후 정도에 사시고 구입하실때 누유나 미션 상태 확인 하세요.
농기계마을 2021-09-16 추천: 0 비추: 0
LS U47캐빈 쓸만한가요?
곽정민 2021-09-30 추천: 1 비추: 0
예 쓸만 합니다.배기량 2280cc에 LS자체생산 엔진 올라간 기대 입니다. 장점은 마력 대비 큰탑에 에어컨, 수평제어,auto PTO등에 기능이 있어 작업시에 편리합니다.그리고 고장도 왠만해선 안나고 고장나도 부품값이 싼편이라
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단점은 겨울철에는 시동이 잘 안걸리는 단점이 있으며, LS에 특징인 감가가 심해
다시 되팔기엔 어려움이 조금 있습니다. 가격은 로더 로터리 포함 1300전후 정도에 구매하시고 구입시에 꼭 직접 방문 하셔서 시동걸고 로터리 쳐보세요. 좋은 트랙터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농기계마을 2021-10-01 추천: 0 비추: 0
동양t1003모델 어떠한가요
수도작만합니다.
인생물이다 2021-11-08 추천: 1 비추: 0
T1003 괜찮습니다.터보차져가 부착된 캐터필러 엔진에 배기량 4398cc 파워셔틀 차량입니다.T1003에 장점은 괜찮은 성능에 엔진과 미션이기때문에 큰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T1003,TX1003은 수도작용으로 개발되었기에 견인력이 좋고, 실내에는 작업자의 편의를 위한 장치들이 많이 달려 있습니다. 단점은 터보차져 부착 차량이다 보니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고, 잔고장이 좀 있습니다. T1003에 경우 잔고장이 좀 있긴하지만 전체적인 성능이 괜찮기 때문에 구입하시는 것도 괜찮긴 하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외관빼고 거의 비슷한 트랙터인 MX100을 조금 더 추천합니다.
농기계마을 2021-11-10 추천: 0 비추: 0
아버지께서 쓰시던 동양M520으로 2년차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엔진이 얀마엔진네요 위켄 dgw1750이 있길래 놔두고 무논정지기 2600 구해 사용하고 있고요 8련 원판쟁기를 들여올까 하는데 이 트렉터로 굴릴수 있을까 여쭤보고 싶어 글 올려봅니다.
지금 사용하는 서해 6련도 쓸만은 하지만
최대한 트렉터를 바꾸지 않고 작업효율을 높이고 싶은데 아는것이 부족하여 생각만 하게 되네요
아구리즈 2021-11-29 추천: 0 비추: 0
농기계 할부 진행은 어떤식으로 하는지 궁금합니다
산음대장 2022-06-02 추천: 0 비추: 0
TYM 트랙터 동양(same) / 황인수 2005-12-12 조회: 3,449
동양트랙터(same)앞브레이크
동양트랙터(same)앞 브레이크 있나요
네
김건우 2005-12-12 추천: 0 비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