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 중고를 구입을 하였는데 시동을 걸면 로타리가 상하로 움직이면서
문의 1
로타리가 움직일 때마다 트랙터 전체가 흔들 흔들합니다
구입처에 문의해 보니 센서를 갈면 된다 하는데 센서만 갈면 되는지요
그리고 상하로 움직일때는 상하로 올리고 내리고 해 보면 움직이는 폭이 아주적어 조금만 올라가고 조금만 내려오고 합니다
그리고 어느때인가는 언제 그랬나하는식으로 로타리움직임이 없을때도있고 또 어느때는 지랄병이 생기곤 합니다 어디에 문제가 있을까요
문의2
구입시 엔진오일과 밋숀오일은 교환을 하였는데
브래이크가 후진시 조금씩 밀리는 경향이 있구요
지인이 운전을 해보고 핸들유압오일을 보충해야 된다하는데
무엇을 어떻게 보충하면 되는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