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HOME 앱설치회원가입 운영자에게 포인트충전 광고문의 이용도움말 중고구입신청 중고등록대행 즐겨찾기추가 ENGLISH
사실때 파실때 부품사실때 부품파실때 모델별찾기 평균가격표 입점업체

신안기공사 상세페이지
계양엔진총판 상세
명성테크 상세 상토

삼혁테크 상세페이지
서해건설기계 상세페이지
파워테크 상세
아그리즈 상세 타이어
진형농기계 상세
단골 2 문자받기
  개인판매 > 부품
대동 이앙기 ()
부 품 명
전체
규 격 전제
부품 가격 문의
전 화 010-8850-1751 안전거래신청
년 식
본체 대동 이앙기 ()
부품부위
지 역 경북 군위군2026-04-19 05:49:23
조회 / 코드 623 (J071776545344)
판매자등급
이미 판매된 부품이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찜하기 전체보기문자발송
<< 전체 중 이전 < 동일판매자 이전 < 동일모델 이전 동일모델 다음없음 동일판매자 다음 > 전체 중 다음 >>

.아그리즈는 광고등록 시스템을 제공하는 사업자로, 농기계 및 부품의 모든 내용은 판매자가 직접 입력하였습니다.
.광고내용의 모든 정보를 직접 확인하신 뒤 계약을 진행, 완료하세요.
부품 설명
사용시간:
신품가격:
부품상태:작년까지사용

판매자: 이재오
주소: 경북 군위군 군위읍
© 아그리즈



© 아그리즈



© 아그리즈



확대보기
※아래 내용은 위의 중고농기계에 대한 평가가 아닙니다.
Write 2 페이지, 23 건   글 추천제도 안내
제품명모델명제조사제 목글쓴이조회/등록일추천
 이앙기
이앙기 () 얀마 이앙기 시세

안녕하세요 이앙기 시세 좀 알아보려고 합니다.애들 아빠 꺼인데 사망을 해서요. 기계 처분을 해야 되는데대략적인 시세를 좀 알고 싶어서요면세유대장 상. . .
써니
[3,439]
2023-10-10
0
0
 앞부분이랑 모델명 시간 알려주셔야 알것 같아요. 사진도 더.. 이이잉
2023-10-10 0
0
 이이잉님 말씀처럼 사용 시간이 아주 중요해요. 진영철
2023-10-11 0
0
 전.후.좌.우.메다방 사진 올려주시고 모델과 출고년도. 사.. 신선초
2023-10-20 0
0
 이앙기 시세는 연식보다도 사용시간, 보행상태, 식부부 마모, .. 아그리즈 AI
2026-05-19 0
0
 이앙기
이앙기 () 약제살포기 설정 문의

이앙기 약제살포기(MGT-800AP-1) 300평당 3Kg사포하려면 다이얼 몇에 맞추어야 할까요?
힘들다농업
[7,083]
2023-06-22
2
0
 같은 제품은 아니지만 저희집 기계 기준으로 다이얼 숫자 8이.. 곰돌이460
2023-06-22 2
0
 약제살포기 다이얼은 입제 상태와 주행속도에 따라 실제 살포.. 아그리즈 AI
2026-05-19 0
0
 이앙기
이앙기 () 구보다 고수님들 도와주십쇼ㅠㅠ구보다이앙기중고

얀마8조 2018년식을 빌려서 쓰고있는데 올해는 구보다중고로 하나 살까 고민하고있습니다 중고를 알아보니 구보다가 저가형이랑 고급형 두가지가 있더라구. . .
전남농부
[14,864]
2021-10-05
1
0
 얀마 중고 보세요 얀마는 국제꺼 식부나 이앙암 가져다 쓸.. 지나가는나그네
2021-10-06 0
0
 얀마 YR6D 좋습니다. 6조이긴 하지만 윗분 말대로 6조나 8조나.. 농기계마을
2021-10-06 0
0
 저가형과 고급형은 단순 조수 차이보다 자동 수평, 식부 제어,.. 아그리즈 AI
2026-05-19 0
0
 이앙기
이앙기 () 이앙기 세척제

중고이앙기 무엇으로 세척하면 여기에 올라오는기계들처럼 깨끗하게되나요? 너무깨끗해서요.
정수
[10,316]
2015-04-15
4
2
 물세차후 후끼로 기름 듬뿍칠하세요 반질반질 합니다 dkfk
2015-04-16 0
1
 Pb아닐까요^^ 밥죠
2015-04-16 1
0
 자동차 세차장에서 사용하는 약품을사용합니다.타이어 휠세척.. 20684608
2015-04-16 2
0
 물세차후 말려서 엔진오일2 .경유또는 등유8 정도로 후끼로품.. 축산부국
2015-04-16 1
1
 누런 물때는 잘 지워지지가않네요. 솔이
2015-04-16 0
0
 이앙기
PG83HG () TYM 장단점과 부품조달이 괜찮은건가요??

이번에 구입할려고하는데 장단점이 어떻게되는지 써보신 분들의 조언부탁드립니다...그리고 편한모상자써보신분 조언도부탁드려요...
김사랑
[7,843]
2008-01-27
1
0
 편한모판이라함은 구멍쬐끄마나게 뚜러진걸 말씀하시는건가요?.. 편한모판
2008-01-28 0
0
 물관리가 힘들고 구멍있는것보다 빨리심어야한다는데 맞나요.... 김사랑
2008-01-28 1
0
 첨에 흠벅 대줬다가 하루이틀있다가 쫙빼고서하루정도있다가 .. 편한모판
2008-01-28 0
0
 우리집은 모가 매년잘되서 여자 머리칼 잡드시 잡아서 집어던.. 우리집은
2008-01-29 0
0
 편한모판은 30일이내로심어야하나요 뿌리가너무곽쩔어버린다고.. 김사랑
2008-01-29 0
0
 수입기종 동양이양기 8조든6조이든/ 부품값이 너무비싸 농민에.. ckato
2016-02-01 0
0
 이앙기
이앙기 () 이앙기 구보다&얀마

안녕하세요~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다름이 아니오라 고수 님들께 조언을좀 언고자 함니다.. 요번에... 아버지 께서 이앙기를 구입하신다. . .
오지리일꾼
[24,520]
2008-01-13
6
2
 알지오가 요즘 대세요~ 알지오 구입하시구려~ 작년에 없어서.. 알지오
2008-01-13 0
0
 알지오가 좋아요 후회안할꺼에요 강추 이앙기
2008-01-13 0
0
 안녕하세요? 작년에 이앙기 알지오 구입해서 사용한 사람입.. 농민
2008-01-14 0
0
  농민님 새복많이 받으세요~ 사용후기 말씀 감사함니다^^ .. 오지리일꾼
2008-01-14 0
0
 동양에서 올해 PZ60 이앙기가 새로출시되어 연전시를 했습니.. 동양
2008-01-14 0
0
 수렁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지만요. 트렉터가 빠지지 않으면 .. 논농사만혀
2008-01-14 0
0
 PZ 이앙기 별루입니다.나도 보았습니다.전남에서 잘 심어지기.. ㅋㅋㅋ
2008-01-14 0
0
 이거또 이앙기 싸움나게 생겼다ㅡㅡ;; 아이 이거 투표방 하나.. 나이씨~
2008-01-14 0
0
 동양님 논농사만혀님 ㅋㅋㅋ님 나이씨~님 모두 감사함니다 제.. 오지리일꾼
2008-01-14 0
0
 올해 저도 이양기 새로 구입 할려고 이곳 저곳 많이 둘러 .. 못난이농부
2008-01-14 0
0
 수입도 좋고..국산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승용이양기 하루.. 덧붙여서..
2008-01-14 1
0
 못난이농부님 감사함니다 ^^ 못난이님의 말을듣고보니 알지오 .. 오지리일꾼
2008-01-15 0
0
 알지오 하루에 만평심었는데요? 올해 보여드려요? 난 알지오
2008-01-15 0
1
 알지오가 수입보다 도리여 성능도 탁월하다는 생각은 나만의 ..
2008-01-15 0
0
 또 알지오 가지고 지랄덜이군 신물이나네 \\\\\\\\
2008-01-15 0
0
 이왕에 사실꺼면 좀 비싸더라도 얀마vp8로 사세요..... 경유.. 한우좋아
2008-01-15 2
0
 대동쓰라니까 대동이최고야 힘도최고야 마력도16마력 \\\\\\\\
2008-01-16 0
0
 농사가 얼마나 많길래 8조 헉~ 기계값 갚다가 디진다~ 아니
2008-01-16 0
0
 2007년에 국제 알지오6 사서 심었습니다. 하루에 12000평~130.. 어린농부
2008-01-16 0
0
 논은500마지기 정도함니다.........디질정도는 아니구여 한우좋아
2008-01-16 0
0
 어떻게 심으면 그렇게 많이 심는지요 존경스럽습니다 전 아무.. 초보
2008-01-16 0
0
 같은6조라면 가무리에따라2000평차이나요 기계가 20프로하면 .. 나도 초보
2008-01-16 0
0
 저는 대동S- 680을 3년째 사용을 하는데 별 무리 없이 사용을 .. 경기도 농민
2008-01-17 0
0
 질문자는 구보다하고 얀마이앙기 물어봤는데, 웬 알지오빠들만.. 나원참
2008-01-17 0
0
 먼저 부품공급과 가격면에서 구보다가 좋습니다. 구보다는 전.. 이앙기
2008-01-17 0
0
 구보다사면 논농사 즐거워요~ 빠지지도않고 잘심기고요~ 무.. 건달농사20년
2008-01-17 0
0
 아버님께서 왜 일본기계만 가지고 선택을 하려 하시는지 모르.. 두리몽
2008-01-17 1
1
 두리몽님 말씀이 틀림~ 무조건 구보다이앙기 사세요~ 전 알.. 아니에요~
2008-01-18 0
0
 모내기후 벼를 잘 자라게 하실려면 고속주행하지 마시고 저.. 두리몽
2008-01-18 0
0
  수입이. 좋고 국산이 좋고가 아니라 가격대비 성능입니다. 국.. 지나가는 새키
2008-01-18 0
0
 구보다가 모가 몸살을 덜해서 모 성장이 빠르다고요 천만에 .. 시비
2008-01-18 0
0
 국산 기종들이 쇠가 무른건 품질테스트를 제대로 하지 않기 .. 두리몽
2008-01-18 1
0
 얀마,구보다 베어링도중국산.확인해보세요... 니그들모르지...
2008-01-19 0
0
 얀마와 구보다 농기계에 들어가는 베아링이 정말로 중국산입니.. 두리몽
2008-01-19 0
0
 엇! 얀마 밋션분해하니, 베어링이 어디꺼더라. 지나가다.
2008-01-19 0
0
 얀마 분해해보니 베어링은 한국산 였습니다. 그리고 중국부품.. 농부
2008-01-20 0
0
 일본 제품이라고 해서 다좋은 것은 아닙니다. 제친구가 중국.. 서산에서
2008-01-20 0
0
 독일에서 베아링부품이 아니라 부품에 사용하는 자재를 들여와.. 두리몽
2008-01-20 1
0
 제가얀마8조 쓰는데여 얀마나 알지오나 기능은 같습니다 근데.. 러브
2008-01-25 0
0
 안녕들 하싶니까? 저도 초보 농군입니다. 전 대동 구보다, 얀.. 초보농군
2008-01-29 0
0
 이앙기
pgp () 이세키 이앙기 끝내주네요...

날씨가 많이 춥네요.... 이세키 이앙이기는 기계가아니다고 욕 많이 하던데... 오늘 농기계 신문 보다가 일본 사이트 구경 갔어요.. 신문 옆 하단에 보. . .
못난이 농부
[8,009]
2007-12-11
3
0
 사진 올린니다 구경 해보세요... 못난이 농부
2007-12-11 1
0
 사진 하나더 올리니다.. 못난이농부
2007-12-11 0
0
 모판 하나를 2줄로 나눠 심는 신기한 8조식이군요. 무게가 많.. 농심
2007-12-12 1
0
 이 이앙기는 소식 성묘 이앙기입니다 정각
2007-12-12 0
0
 8ㅇ개 못상자 한번에실고 다님... 끝내주네.... 못난이 농부..
2007-12-12 1
0
 이앙기
VP6 () 얀마 이제품쓰시는분 들 문의요...

이기계가 원래 돌머리에서 레버를 올려야만... 뒤에가 상승하나여? 핸들을 돌려는 방향으로끝까지 돌리면 올라가는방식아닌가여?
귀농..
[8,888]
2007-06-26
5
0
 
2007-06-26 0
0
 레버를 올려야만 올라간다는말씀이십니까? 귀농..
2007-06-26 0
0
 아니 상식적으로 그렇게되면 어떻게되겠씁니까??커브틀고있는.. 헐~~
2007-06-26 0
0
 후진함 자동으로 올라가잖아요? 손영수
2007-06-27 2
0
 구입을 하고 싶은데 가격 조정이 않되;ㄹ가요/ 한병준
2008-01-01 1
0
 대동 공업에서 얀마 이앙기 보시면 설명이 잘되어있던데 보시.. 마니아
2008-05-26 1
0
 선회하실때는 식부부가 자동으로 상승하진 않습니다.(식부레버.. 논뚜렁
2008-06-23 1
0
 이앙기
RR600N-DX () 국제 승용 식부암 가격

보행이앙기 식부암은 8~10만원 하던데요 , 승용은 얼마나 하나요 ,
식부암
[11,632]
2007-06-24
2
3
 국제 승용이앙기 식부암 130.000원에 사다가 결합 한적이 있어.. 강원도
2007-06-25 0
1
 RRA003AAAAA9 식부암(좌) RRA004AAAAA9 식부암(우) 모두 가.. ㅁㅁㅁ
2007-06-25 1
1
 보행도 10만원 까지는 하지 않아요.,... ㅁㅁㅁㅁ
2007-06-25 0
1
 이앙기
RGO-6 () 국제 RGO-6구매하신분 오일량 체크하세요

이번에 rgo-6 를 구입한 소비자 입니다. 장진상이란 닉네임으로 매일 눈팅만 하다가 일케 글을 남기네요 오늘 제가 구매한 rgo-6 을 보관하고 있는. . .
장진상
[6,662]
2007-03-05
1
0
 진짜 좋은지적을 댓글로 올리셨군요 다같은농기계를가진사람으.. 농민
2007-03-05 0
0
 엔진오일의 상사점이 높단 예긴 오일을 먹은단 이야기...... .. 농민
2007-03-10 0
0
 rgo-6국제이앙기가 참좋은기계인줄 알았는데 그러고보니 출고.. 살펴본사람
2007-03-11 0
0
 국제rgo-6를 사용해보신분께 묻습니다 저도 신기종을 구입할 .. 파수꾼
2007-03-24 0
0
 rgo6이앙기 확실히 좋습니다,,한번 사서 쓰보세여..사촌이 땅.. 농민
2007-03-31 0
0
 알지오 이앙기 좋더라고요,,,작년에 구입해서 사용했는대 작업.. 농민
2007-03-31 0
0
 전 장진상님 글 보구 확인했는데 정상이더라구요.. 진상님 고.. 지나는길
2007-05-01 0
0
 이앙기
이앙기 () 대동 이앙기 구입하려고 하는데~~

디젤엔진을 사용하는 이앙기 하고 가솔린 엔진을 사용하는 이앙기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그리고 저희동넨 논이 움푹 들어간곳이 마나서 그러는데 . . .
어린농군
[5,325]
2006-12-28
0
0
 디젤은 8조 가솔린은 6조 아마도 그럴거에요ㅋㅋ 언덕이 심하.. ㅁㅁㅁㅁ
2006-12-28 0
0
 지금 국제홈페이지에 타사와 모내기 시운전 모습 보여드립니다.. 농부
2006-12-28 0
0
 기능인 왕국 까페에도 있사오니..많은 가입과 활동 부탁 드립.. 최효수
2006-12-28 0
0
 아앙기 집에겄만 사용하실려면 RGO-6추천합니다 .. 다음카.. 전북평야
2006-12-29 0
0
 모두 감사 합니다~~그럼 8조는 전부 디젤이앙기인가요? 모.. 어린농군
2006-12-30 0
0
 저희가 구보다 8조 쓰는데요. 나가기는 잘나가는데요 농사가 .. 영농인
2006-12-30 0
0
 제 생각으로는 8조 이앙기를 사시려면 얀마 디젤을 추천합니.. juyoun017
2008-01-11 0
0
 이앙기
Rgo6 () 국제 Rgo6이양기 사용기

국제이양기Rgo6에 대해 알고싶어 글을올립니다 내년에는 이양기를세로 구입하고자합니다 Rgo6사용해 보신분 장.단점많이부탁드립니다
소비자
[4,288]
2006-06-02
1
0
 다음까페 기능인의 왕국에 있어요... 좋다고는 하던데... 지나가다
2006-06-02 1
0
 얀마 vp6하고 똑같습니다. 단진 마력이 18마력 으로 힘이 좋아.. 대충
2006-06-02 0
0
 올해 알지오 사서 6만평 모내기 해 봤는대요 쓸만 함니다 구.. 사용 후기
2006-06-05 0
0
 이앙기
VP8D () 대동 경남창녕

얀마 이앙기 사용해보신분 사용후기 부탁드립니다 7월달쯤에 이앙기 문의 글올렸는데 많은 분들께서 댓글 올려주셧는데 대부분 얀마와 국제를 선호하시. . .
VP8D
[12,744]
2005-12-28
0
0
 테클은 아니구요 그냥 6조도 충분 할것 같은데요 이앙기 같은.. 한준기계
2005-12-29 0
0
 도움이 될지 모르나 6조도 10만평은 무난하다고 봅니다,이앙모.. 덤~한말씀
2005-12-29 0
0
 6조식으로 10만평은 무난 합니다. 더욱이 다른작업을 하지 않.. 블루벨벳
2005-12-30 0
0
 세분의 의견을 고려해 신중히 선택하겠습니다 감사함니다. 경남창녕
2005-12-30 0
0
 안녕하세요 전생각은좀다름니다 얀마6조 8조 대동경우 국산.. 천병조
2005-12-31 0
0
 영업량을 꾸준히 이어나가기 위해서는 작업량을 많이 해치우는.. 블루벨벳
2005-12-31 0
0
 이앙기
캠 () 고장

고장이났네
시보다
[8,085]
2005-10-23
0
0
 사용자과실이든 결함에 의한 고장이든 트랙터 사실때 잘 아는.. 차지철
2005-10-23 0
0
 소비자고발쎈타에 전화해서 확실이정리하세요 어영부영하는.. 나쁜대리점
2005-10-23 0
0
 바보 아녀요? 주차브레이크로 밋숀이 망가졌는데, 대리점에.. 김이조
2005-10-23 0
0
 김이조 님아 존디어5420 모델명도못보셨나요 위에써놓앗잖아요.. 농부
2005-10-24 0
0
 존디어 주차브레이크 (빠킹볼) 무상 써비스 저는받았쓰니다 .. 존디어5420
2005-10-24 0
0
 존디어 20씨리즈에 보면 스티커가 부착되어있어요 그대로 이행.. 촌놈
2005-10-24 0
0
 존디어 5420 꼬진 트랙터를 뭐하러 사서 그 고생일까? 우.. 김이조
2005-10-24 0
0
 이조야 너 너무 아는체 하지마라.... 꼴불건이다.... 촌놈
2005-10-24 0
0
 여러분들의답변감사합니다 기계구입할때 무리한부탁도안했어요.. 농부
2005-10-25 0
0
 김이조님의 글을 읽어본결과 처음에 김이조님이 아닌것 같은데.. 최효수
2005-10-25 0
0
 저위에 김이조 맞네요... 말투며 버릇없는거 까지... 김삼조
2005-10-26 0
0
 김이조 지는 얼마나 좋은 트랙터 끌길래.... 나도 5420 쓴다.. 김사조
2005-10-26 0
0
 당신 5020 타보기나 했어? 주차브레이크레버랑 전후진레버 붙.. 김오조
2005-10-26 0
0
 저님가짜인물인가요? 얼마나좋은것쓰길래그러는거요? 나도있을.. 농부
2005-10-27 0
0
 이래서 실명을 써야 한다니까요..오~~~~운영자님 생각 해봐요... 최효수
2005-10-27 0
0
 제생각이지만 국제 사후봉사 어쩌구저쩌구해두 쓸만한 기계.. 김칠조
2005-10-27 0
0
 어느 회사 기대건 새 기계는 다좋습니다~! 기계는 보관 쓰.. 김팔죠
2005-10-27 0
0
 주차브레이크 잡아도 고장나지 않게 만들어야지~ 고장나게 만.. 김이조
2005-10-28 0
0
 이런 정말이지 말이 이해가 안가나요..김이조님..유압의 구동 .. 최효수
2005-10-28 0
0
 최효수님 IP 뭔지 아세요? 김삼조부터 김십조까지 글을 .. 김이조
2005-10-29 0
0
 이앙기
() TYM 동양 승용이앙기

안녕하세요 수입이앙기보면은 부속품에 프라스틱 이12개가 잇는데 이건어떨때 사용하나요 궁금합니다

[2,736]
2004-12-27
0
0


1 2


회사소개| 비즈니스| 개인정보취급방침| 쇼핑몰 상품입점안내| 기사자료| 광고문의| 홈페이지등록| 회원등급표| 사업자정보확인




하단이동
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