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연식은 알아서 뭐할려고 그러지ㅋㅋ
면세유 등록서류 보면 나와요.. |
 |
|
|
| . . . ?? 보행보다는 승용이 훨씬 효율적이고 편하긴 합니다..근데 동양 이앙기가 이세키하고 부속이 호환되는걸로 아는데....고장이 아니라도 소모품 가격이 후덜덜 할겁니다..저희꺼도 껍떼기는 동양이지만 내부부. . . |
 |
|
|
| 국산 대동ERP60 국제 RGO-60
대동DUO모델 보다 국제RGO낫음
수입꺼는 구보다 이세키보다도
얀마가 훨씬낫다고합니다^^
삿실꺼며 꼭 써래있는거삿셔용~
시비기는 달며되지만 써래는
못달닙다ㅡㅡㅋ |
 |
|
|
| . . . ?고 승용이앙기구입하시꺼며
국산 대동 국제 추천하고
수입 얀마 구보다 이세키 추천합니다.
장단점 다있습니다.흔히 주변에많이
쓰는 이앙기추천하고싶네요?
장점 부품구하기 아주좋습니다ㅎㅎ
모든 농. . . |
 |
|
|
| Pz 좋습니다. 무지편하구요
어디 국산이앙기를 수입품 이세키에 비교 합니까? 국제가 좋은건 부품가격 저렴한것 뿐 |
 |
|
|
| . . . 밀어서 시동걸어 주면 너 걍 줄께 와서 밀어서 시도동걸어서 가져가라
이세키 6조 콤바인 밀어줄래 ..디질때까지 밀어서 걸리믄 너준다
존디어 6200 밀어서 걸리면 너준다
얀마 이앙기 vpx6 밀어서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