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구보다 M5-101 트랙터는 일본 구보다(Kubota)에서 제조한 100마력급 중형 트랙터로, 국내에선 그리 많이 보이지 않지만 해외에서는 꽤 검증된 모델입니다. 아래에 사용자 후기 및 주요 특징을 정리해 드리겠습. . . |
 |
|
|
| 90프로는 하우스용 논농사는 없네요
구보다쪽은 54k 60k 정도 보고 대동 dk550 600정도
보고 있는데 구보다가 대동대비 상당히 비싸긴 하네요
구보다 자동미션이 땡기기는 하는데 가격차가 1500정도
차이. . . |
 |
|
|
| . . . ??브나 이것저것 찾아보면 3.5톤에도 공투 굴삭기 싣는 영상도 있고
3.5톤에 구보다 ARN98을 싣고 다니는것은 옆동네 사람이 그렇게 하더군요
진영철님 말대로 그냥 백자루로 하실거면 모두다 포함해서 5톤이. . . |
 |
|
|
| . . . ?리고 혹시 이글을 읽고 있는 분중에 트랙타고 콤바인이고 얀마 엔진이나 구보다가 장착
되엇다면 엔진 부품은 본사에서 부품 조달하면 저렴 합니다
한국 총판 얀마 한국총판 고보다 한국 총판 등등 . . . |
 |
|
|
| . . . ? 보세요. 대형타이어 굴삭기라면 그 정도는 가지고 놀 정도는 됩니다.
구보다 125마력으로 삼정링크로 작업하는건 보았습니다.
|
 |
|
|
| 트렉터 마력수가 80마력이상 되면 괜찮습니다. (구보다는제외) 저희 동내에서도 싣고다니시는분계시는데... 내리막길에서는 엔진브레이크와 브레이크를 같이 사용 하시고... 올리고 내리실때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