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렉터를 오래 사용하거나 무리하게 사용하면 각 부위에 유격이 생겨 리데나를 갈아도 자주 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선 이 사진을 보니 오래 사용해서 유격이 생긴 부분은 아닌 것 같구요. 혹시 리데나 제거 하실 때 완전히 제거하셨는지...? 질문해 보고 싶습니다. 리데나는 잘 아시겠지만 고정되어 있는 부분과 회전하는 부분이 있거든요. 제가 봤을때는 바깥쪽 사이드링이 제거가 완전히 안된 사진같습니다. 일단 스냅링을 제거하시고, 베어링 뺀 다음에 일자 도라이버로 망치를 이용해서 빼보세요. 그러면 박혀있는 링이 나올겁니다.
...만일 정말로 유격이 생겨서 그렇다면 사진에 나와 있는 부분만 해결한다고 다 해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가운데 들어가는 축 또한 유격이 생겨 두가지다 손을 봐야 합니다. 그리고 합판이나, 용접 등은 본 철의 강도와 차이가 많이 나기때문에 조금만 사용해도 오일이 새고, 리데나 나갈겁니다. 별다른 효과는 없고요. 최고 좋은 방법은 새걸로 교환 하시는게 났습니다. 구보다 대리점에 가지고 가셔서 수리 받으세요. 비용이 많이 들어간다면 오일이 어느정도 흘러나오는지 확인하시고, 생각보다 덜 흘러나온다면 그냥 보충해서 사용해도 됩니다.
**아마 제가 보기엔 유격이 생겨서 홈이파인 것이 아니라 리데나(링)이 밖혀 있는 걸 겁니다....이점 꼭 확인해 보세요.... 확인 하시고 글 올려주세요...^^
민들래1
2009-07-19
추천: 1 비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