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 사양 | ||
 모델명 | V575 | ||
 사이즈 | 길이 X 넓이 X 높이 | mm | 4570 X 2170 X 2700 |
  | 중량 | Kg | 3740 |
 엔진부 | 사양 | 직립형 수냉 4행정 4기통 | |
  | 배기량 | CC | 3331 |
  | 출력 | ps/rpm | 75.3 / 2600 |
탱크용량 | ℓ | 80 | |
T/M | 유압식 무단변속 | ||
변속단수 | 부변속2단 | ||
주행속도 | 전진(km/h) | 0~2.6 | |
 궤도 | 폭 X 피치 X 링크수 | mm | 550 X 1670 X 56 |
평균 접지압 | kg/cm | 1670 | |
 예취부 | 예취조수 | 조식 | 5 |
예취폭 | mm | 1761 | |
 탈곡부 | 탈곡통 크기(지름 X 길이) | mm | 410 |
배출방식 | 하급식 | ||
그레인탱크 용량 | ℓ | 1500 |
LS 콤바인 V575 (5조식) / 아이리스0 2018-11-28 조회: 6,498
혹시 농기계에 쓰이는 HST 밋션 작동원리 이해할수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 없을까요?
트랙터 콤바인 이양기에 쓰이는 HST 유압변속기 작동원리가 궁금해서요검색해봐도 자세한 내용은 없던데..실물 분해 동영상. . .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늦게라도 글을 올립니다 더 궁굼한것이 있으면 hsi1666@naver 로 문의 주시면 제가 알고있는 한도내에서는 늦게라도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단칼일수불퇴 2019-01-10 추천: 0 비추: 0
HST의 원리는 두개의 풀리를 벨트로 연결해서 풀리의 크기를 크게 작게해서 회전수를 높이거나 줄릴때 사용하는 것이며 풀리는 반으로 나누어져 있고 일정한 장력을 위해 풀리속에 스프링장치가 되어 있으며 증속 감속을 하기위해서는 유압으로 두개의 풀리를 동시에 한쪽은 커지고 다른풀리는 작아져 회전이 증속 감속하는 장치 입니다 그림이나 사진이 있었으면 좋으련만 아쉽게도 없네요 저도 1990년에 정비 하느라 접해보았는데 장점은 흔히 말하는 중간밋션이 없어되고 급출발이 되지않는다는 것이 장점이고 단점 입니다 가장 큰 단점은 유압씰이 누유가되면 벨트에 오일이 묻어 벨트가 제대로 작동하지 못한다는것이 가장 큰 단점 입니다 참고로 1987년부터 현재까지 충남 서산 농기계정비를 하고있으며 1989년에 트랙터의 톱링크와 하부링크롯드 그리고 하부링크 좌우 고정을 유압실린더로 개조하여 실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칼일수불퇴 2019-01-10 추천: 0 비추: 0
https://youtu.be/qxZFSNITK-c
와우12 2018-11-28 추천: 2 비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