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홀랜드 트랙터 65-94DT / 농물 2017-12-22 조회: 6,731
피아트 65-94 질문 드립니다
피아트 65-94를 실패작이라 부르시는 분들도 계신데 이유가 무엇인지요? 65-94 브레이크가 원래 조금 딱딱한 감이 있나요??. . .
가격이 중요하죠,, 21년에 8600시간타고 버렸습니다. 부속이없어요,, 에어크리너도 습식이라 관리가 쉽지않고 pto는 외부 축 옆에 조정하는게 잇으나 90프로는 조절래버 부러저 없어졌을껍니다. 차라리 l65로하세요 중고부품도많고 엔진도 이베코라 조용하고 부드럽습니다.
귀농123 2017-12-23 추천: 0 비추: 0
그기종 기름도 안먹구 잔고장 없는기종이죠 브레이크는 원래 그렇습니다 제동력은 괜찮습니다 pto 단수조정은 뒤에 죠인트 위에 보시면 좌측 작은 레버 있습니다 l65기종보단 괜찮은 기대입니다
나야 2017-12-23 추천: 1 비추: 0
뉴홀랜드 트랙터 65-94DT / 한우1 2017-07-09 조회: 7,629
핸들이잘안돌아가요
핸들이잘안돌아가요주행할때에는지장업는데정지상태에서돌리면노파워같고알피엠1500정도로해야조금식돌아가요유압펌프가격. . .
뉴홀랜드 트랙터 65-94DT (65마력) / fffff 2010-07-20 조회: 15,234
로우더
로우더 상승 및 하강이 힘이없고 느리네요 집게 창착시 집는힘또한 없고... 유압펌프는 외관상 누유는없는데... 뭐가문제. . .
글쓴이님 저도 거의 똑같은 증상이거든요.. 시동끄고 작업기 내려가는것까지요.. 힘이없어서 라이그라스 한덩이를 못들어요.. 갤갤거리면서 포터에서 겨우 집어서 쓸려 내리듯이 끌어내려가지고 겨우 지면위에서 떠있는정도로 이동합니다.. 저는 80-66 80마력인데도 그래요..들어올리거나 하면 어디서 바람빠지는 소리 나는것 같으면서 힘을 못씁니다.. 참고로 이번에 처음 중고로 트랙터라는것 을 써본거구요.. 기름넣는데도 겨우 찾은정도 지식입니다... 글쓴이님 트랙터 해결보셨다면 저에게 꼭 메일좀 부탁드립니다...kujuok@hanmail.net입니다.. 댓글을 읽어보니 저도 유압문제는 아닌것 같은데요.. 어디서 세는데도 없고 로타리도 잘돌아가고요.. 농기계 한번 보고가더니 유압펌프갈아야 한다고 펌프가 한60만원할거라는 소리만 하고.. 무서워서 못맡기겠습니다.... 꼭좀 부탁드립니다.. 이글을 읽으시면... 제발 부탁드립니다... 여기서는 메일이나 쪽지도 보낼수 없겠끔 해놔서 혹시 다시 들려서 글을 읽으실까봐 쪽지 남깁니다...^^
주옥이 2010-10-28 추천: 0 비추: 0
유압하강은 콘트롤밸브나 유압하우징패킹문제일수잇으나 ..유압스톱레버를잠금위치에놓고확인요 상승상태에서,,,,
짚은골 2010-07-24 추천: 0 비추: 0
3점링크는 정상작동합니다. 허나.. 시동끄고 하루정도놔두면 작업기는 하강되어있습니다.
ffff 2010-07-23 추천: 0 비추: 0
실린더패킹 방향은 정상인지,,,,,,뒷작업기 로타리는유압을 상승시키면 정상작동하는지....정상작동이면 펌프는 이상이없고 .....
짚은골 2010-07-23 추천: 0 비추: 0
유압 컨트롤 하는 뭉치를 찾아서 유압 인 / 아웃을 풀어 보시면 인은 유압펌프에서 오는거니까 시동걸고 인으로 작동 하면 펑펑 ~잽싸게 시동 끄고 다시 연결~ 두번째 아웃 을 풀고 작동해보면 답이 나오지 않을 까요? p/s....로타리나 다른 유압기기 사용엔 문제가 없다는 가정하에 말씀 드렷습니다 만약 이상이 있다면 유압펌프 의심해야겟지요
비슷한 2010-07-22 추천: 0 비추: 0
유압펌프 문제는 아닌거 같습니다. 들락날락 한다는건 콘트롤 밸브 문제나 공기가 흡입되는건 아닐까요? 유압 흡입라인에 볼트나 호스가 풀렸나 확인이 먼저인거 같습니다.
노루 2010-07-21 추천: 0 비추: 0
뉴홀랜드 트랙터 65-94DT (65마력) / 이놈 2010-04-28 조회: 6,588
65-94모델에... 82-94엔진만 스왑가능한가요?
미션등등을 그냥 두고... 82-94엔진만 스왑해서사용 가능한가요?
뉴홀랜드 트랙터 65-94DT (65마력) / 지나가다 2010-03-22 조회: 6,562
피아트 65마력 유압펌프 위치
편하게 뜯을수있을순 없을까요? 씨트 아래쪽에 위치한것같은데... 펌프가 다되서... 유압힘이없네요,,,
뉴홀랜드 트랙터 65-94DT (65마력) / 귀농1 2009-06-21 조회: 10,106
로우더 높이가 낮아서...
최고로 올렸을때,,, 높이가 낮아서... 볏짚상차시... 5t차 기사들이 개조하라고 호소를 합니다. 마침 집에 공사하시는분들. . .
실린더 교환보다는 비용발생이 적은 핀 위치 설정만 바꿀수 있는게 더 현명하지 않나 싶습니다. 볏짚 상차 작업을 할땐 로더를 최대한 내릴 일이 없을테니까요. 실린더 교환 한다 하더라도 핀 위치 설정을 다시 잡아줘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덜 내려 올테니까요. 제 말이 이해가 가지 않는다면 간단하게 설명할께요. 높이를 조절하는 유압실린더 상부쪽을 운전석과 가깝게 하면 됩니다. 실린더를 가깝게 할려면 핀 꼽는 자리를 어느쪽으로 이동해야 할지 아시겠죠? 기존것은 그대로 놔두고 새로운걸 하나 만들어서 장착하세요. 10티 정도의 철판 4개를 구해서 구멍 4개 뚫어서 용접하면 될것입니다.
바람소리 2009-06-30 추천: 3 비추: 0
실린더를 바꾸세요 ....
아라한 2009-06-22 추천: 2 비추: 2
용접 하는 사람들을 데리고 다른 로더를 구경 시켜 주세요. 용접을 할 정도면 그러한것 개조하는건 아무것도 아닐까 싶습니다. 전문적으로 용접하는분들이 아니라면 잘 모르겠지만 전문적으로 용접 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러한것 개조하는것 아무것도 아닐것 같습니다. 님께서 지적하는 삼각쇠는 별 의미가 없습니다. 그 삼각쇠는 바가지 각도 조절만 할뿐 높이는 미미할것 같습니다. 로더 최대 상승시 바가지 각도 조절에 의한 상승 효과만 발생할것 같습니다. 현 상태에서 젤 좋은 방법은 운전석과 가깝게 있는(높이 작동용) 유압 실린더를 좀 긴걸로 교환하시는 방법이 최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돈 전혀 들이지 않고 간단하게 하신다면 로더가 현재처럼 받쳐진 높이 작동용 실린더 상부쪽 실린더 핀을 제거하여 약간 아래쪽에 핀 꼽는걸 만드시면 될것 같습니다. 상차 작업을 하지 않을땐 다시 제자리에 핀을 꼽아주면 될것 같습니다. 너무 아랫쪽에 핀 구멍을 만들어 높으면 높이는 올릴수 있지만 로더가 너무 아랫쪽으로 내려오지 않으니 적당한 높이를 잡으셔야 할것입니다.
바람소리 2009-06-22 추천: 4 비추: 0
본체에서 유압으로 들어올려주는 붐대의 길이가 짧아서 높이 올라가지 못합니다. 65-64DT모델로 보이는데... 개조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로더를 새것이나 중고를 구입해서 장착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아톰 2009-06-21 추천: 2 비추: 0
실린더 자리를 각도를 줄이면 조금 높아 지더군요...그리고 맨 앞쪽을 60Cm 정도 늘이는 방법 밖에 없더라구요. 그렇게 하면 8단까지는 우습게 상차합니다. 집게의 탈,부착이 쉽게 맨 앞에 퀵후크를 달면 시중에서 파는 원터치보다 아주 편리합니다
고수 2009-06-21 추천: 1 비추: 0
요런 삼각으로된쇠만 살수잇을까요? 사서 약갖 위쪽에 용접을...
귀농1 2009-06-21 추천: 0 비추: 0
뉴홀랜드 트랙터 65-94DT (65마력) / 유니콘스 2009-03-28 조회: 10,127
뉴 홀랜드 65-94DT모델 질문
뉴 홀랜드 65-94 DT 모델 로터리 제하고 본체만 구입 하면 어떨지? 그리고 65-94 DT모델 히터.카오디오 장착 되어 있는. . .
국제에서 나오는 40마력대 트랙터도 주행속도 괜찮게 나오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65-94 대략 30킬로 나오지만 국제것도 거의 그정도 속도는 나오지 않나 싶습니다. 도로주행하면 타이어 마모율 장난이 아닙니다. 거기에 혹여라도 4륜 넣고 달리면 타이어 마모 율 장난이 아닐것입니다. 전국 투어 트랙터 보단 자동차가 훨씬 낫겠죠. 자동차 안에서 잠도 잘수 있으니까요. 자동차로 이미 해봤다면 뭐라 할말이 없겠네요.
바람소리 2009-04-03 추천: 0 비추: 0
65-94 기종 말고 다른 기종으로도 한번 볼려고 합니다....
유니콘스 2009-04-02 추천: 0 비추: 0
트랙터로 전국일주 쉽지만은 않을것입니다. 2틀 정도 운행하고 나면 피곤해서 넉 다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카 오디오는 폐차장에서 구입해서 장착하면 될것입니다. 작동부위들의 뻑뻑함은 기어변속이나 클러치 사용이 잦지 않으니 괜찮지만 충격 흡수에 따른 피곤함이 젤 문제일것입니다.
바람소리 2009-03-30 추천: 1 비추: 0
TV에서 봤는데 그런분이 또 있네요 이왕이면 회사에서 홍보용으로 임대 해서 쓰세요 그런것이 있는지는 몰라도 혹시 아나요
농기계확인 2009-03-30 추천: 0 비추: 0
65-94로 여행하실라믄 좀 힘드시지 않을가요. 작동부위들이 점 뻑뻑하던데요.장거리 운전시 피곤이 많이 쌓일듯 쉅네요................
슬픈고독 2009-03-30 추천: 0 비추: 0
원래는 에어콘도 나옵니다. 히터 물론 나오구요... 근데...꼭... 65-94기종으로 해야하는이유가 있나요? ㅋ
귀농1 2009-03-29 추천: 7 비추: 0
히터는 나옵니다. 카오디오는 없습니다.
666 2009-03-29 추천: 0 비추: 0
트렉터타고 여행을 한다고요?? 혹시 트렉터 추레라개조해서 숙식할려구요? 글씨요? 질문이 너무 좀 그래서 뭐라 말할 수가 없네요. 외국에서도 이런 경우가 있긴 있는거 같더니....
여행 2009-03-28 추천: 0 비추: 0
뉴홀랜드 트랙터 65-94DT (65마력) / 귀농~~ 2008-02-12 조회: 18,057
엔진오일 과다소모에 관한 질문입니다..
94년식기종(약 40000시간 사용) 트렉터입니다. 얼마전부터 머플러에서 흰연기가 시동을 걸때 흰연기가발생하고 高 RPM시 . . .
보링을 무겁게 하므로 라이너와 피스톤,링구등등 마멸을 심하게 한다.--제가 말씀드린 내용은 스탠더드입니다. 상기 내용으로는 이해하기가 어려울것 같네요 오버사이즈 --이 부품은 거의 본사정품인데 ,,,열처리 기술이 떨어진다는 것은 이 내용도 토론이 되어야 겠네요 보링후 농가가 엔진열이 받는것 같다(열이 받는지 아닌지는 정확히 모름)- 나만의 생각이란 것은 슬리브를 넣어 주면 슬리브로 인하여 열 전달계수가 떨어질수도 있다는 뜻이었는데(이중창문을 사용하여 단열) 제 생각과 다른 조언를 주셨습니다.농기계에서 건식라이너를 채택하는 이유는 저속에서 고속의 알피엠을 사용함으로써 엔진의 열을 어쩌고 저쩌고 해야하기 때문에 ,,,,,,,다른 내용도 많이 있으므로 건식라이너를 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2008-02-20 추천: 1 비추: 0
보링을 무겁게 하기 때문입니다. 무겁다보니 실린더와 피스톤과 링구의 마모를 부추기게 됩니다. 열이 받으면 금속이 팽창된다는것은 아시죠? 또한 오버사이즈 보링이 금상첨화는 아닙니다. 열처리 기술이 발달 되었다면 그럴수도 있지만 연료공급장치도 재세팅 되어야겠지요?
바람소리 2008-02-19 추천: 0 비추: 1
바람소리님에게 한수 배우고자 합니다. 슬리브넣는 방식에 대해서 좋은 방법이 있으시면 한수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보링집에서 해주는데로 가지고 와서 조립하거든요 전에 오버사이즈로 엔진작업을 하였는데 오버사이즈 부품구하기도 어렵고,,무지 비싸고 호우닝의 수직각도만 정확하다면 오버사이즈 보링이 금상첨화인데,,,,
ㅎㅎㅎ 2008-02-18 추천: 0 비추: 0
엔진 옆에 보면 야마가스 나오는 구멍이 있는데 그리로 오일이 나오면 보링을 해야지요 근데 보링을 한번하니까 예전만 못하더라구요 라이너가 빨리 달는것 같더라구요 이건 제생각
바보 2008-02-18 추천: 1 비추: 0
열이 받는 이유가 있지요. 기계에 대해서 잘 몰랐을적엔 슬리브를 그렇게 했습니다. 지금은 슬리브 넣으라면 그런식으로 하질 않을것입니다.
바람소리 2008-02-18 추천: 0 비추: 0
보링하면 출고때보다 좋다 " 이 말은 이러한 곳에서 생겨났을 거라고 봅니다. 오래전에슨 피스톤과 링구가 스탠더드가 아닌 오버사이즈가 출고되었을때 호우닝을 하면--- 건식라이너를 호우닝하고 피스톤과 링구를 오버사이즈로 넣는보링방식이었으나 현재는 거의(전부아님)호우닝후 슬리브를 넣고 피스톤과 링구를 스탠더드로 삽입하는 방식을 많이 합니다. 그런고로 보링하면 출력이 좋아진다고 하는데 ,,,,,,이건몰러유! 간혹느끼는 것이지만 슬리브를 넣고 보링해주면,,,,,, 농가가 하는말 엔진이 열을 많이 받는것 같어? 이유인즉 타당하다고 보여집니다.(나만)-이것도 엄밀히 따진다면 열이 많이 받는지 안받는지 몰러유!
ㅎㅎㅎ 2008-02-17 추천: 2 비추: 0
출고때 보다 좋을려면 껍데기 빼고는 전량 교체하고 퍼포먼스 튜닝 수준으로 작업해야 되는데 그러면 신품보다 고가가 될것인데 누가 하려 할까요 . 결국 돈 때문에 대충 작업하니까 정상적인 성능에서 멀어지는...
뜨악 2008-02-17 추천: 0 비추: 0
우리집 기계 7년쓰고 5200시간이 넘어가고잇는데 우리껀 엔진 박살나것네 ㅡㅡ
asf 2008-02-16 추천: 0 비추: 1
보링하면 금방또 퍼진다 그러시는 분들 계시는데요... 오히려 보링 잘해놓으면 출고때 보다 더 낳을수있습니다.. 그냥 대충 야매로 하닌깐 항상 그런식이죠~~~
ㅋㅋㅋ 2008-02-16 추천: 0 비추: 2
는 구입할때 에어크리너 확인을 해봐야함. 얼마나 관리가 잘되었는지 안되었는지 에어크리너보면 알수 있음. 참고로 우리껀 습식인데 겉은 완벽한 중고지만 에어크리너 내부는 새것과 다름없음 울것도 클러치 개졸해야하는데 기술의 한계 때문에 흑흑...
중고 2008-02-14 추천: 0 비추: 0
허다바리에 대하여! 부품값 싸다고 하는디 별로싸다고 않보여 지네요! 일하는 일꾼에게 매일 밥 조금씩 맥이고 일 많이 하라고 디지게 작대기로 두둘겨 팬다고 일 많이 합니까? 얼마못가서 나 뒤진다고 나자빠집니다. 기름퍼먹는 만큼 일잘하는게 당연이고요 ! 글구요 모 회사 대리점가믄 뭔 놈의 기계를 그렇게 동강을 내는지 ,,,,, 글구요 삼발이가 너무나 좋아서 무릎 관절염걸린사람 ,,,,,종종우리 거시기에 오네요 이상 허접이었고요? 아마 그 엔진이 전에 히팅이 된 상태같습니다.(냉각수부족으로 과열)또는 엘리먼트의 막힘--이런현상으로 인하여 실린더면과 피스톤,링구 마멸이 심합니다. 중고엔진구입시 이미 잡혀져있는 엔진은 조심스럽게 접근하시기 바랍니다.두번일을 하실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보링을 권합니다. 농기계 수리센타에 가셔도 블록가공만큼은 보링집을 다녀와야 됩니다. 그런고로 자동차 보링전문점에서 호우닝하고 슬리브 넣으시고 피스톤,링구 ,등등하시면 (완보링) 그런대로 잘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헤드점검,밸브가이드고무등도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몇해전에 엔진작업하였는데 부품값이 저렴하지 않습니다. 손재주 있으시면 엔진내려서 가공만 보링집에서 하고 직접하시면 조금더 아끼실수 있습니다. 이상 허접한 답변입니다. 아참 ,엘리먼트 비싸다고 계속적으로 청소하셔서 쓰는 방법은 옳지 않습니다. 보통농가에서 엔진오일은 잘 교환하시면서 엘리먼트 아까워서 ,,,,,,안바꾸는 ,,,,,코구멍 막아놓고 100미터 달리기시키면 입이 헤벌레 벌어지면서 공기가 오염된곳에서는 입으로 나쁜공기 다먹고 ,,,나 죽는다고 ,,,습식은 청소 철저히 하고 건식은 1~2회정도 청소 후엔 교환요(코구멍털이 꼭필요한 이유와 코구멍속에 코딱지가 붙으면 왜 깨끼손가락으로 후비는지에 대한 이유)
ㅎㅎㅎ 2008-02-14 추천: 5 비추: 0
지나가다님 6만시간이요? 헐~ 20년이라해도 하루에 8시간이상사용? 그것도 매일? 말두 않되 ㅇㅇ 6000시간이면 이해함..ㅇㅇㅇ
촌놈즈~ 2008-02-14 추천: 1 비추: 0
오타 오타 오타 .
. 2008-02-14 추천: 0 비추: 0
참 대단히 오래쓰셨군요 4만시간이라 피아트이기 때문에가능했을겁니다 피아트가 견고해서고장적고 연비에서 최고의트랙터죠
촌사람 2008-02-14 추천: 0 비추: 1
보링해도 엔진수명은 짧습니다. 왜냐하면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완전히 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실린더는 교환하지 않는체 피스톤과 링만 교체했다면 실린더 때문에 오래가지질 않습니다. 물론 다른 경우도 많겠지요. 돈이 적게 드는것도 아니고 신중하게 생각하셔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보링할 기술이 있을라나...? 부품도 그렇구...ㅎ
지나가다 2008-02-14 추천: 1 비추: 0
먼져 오일을 잡아 보는게 제일 우선이구요 엔진안이 이상이 있으면 야마 가스와 오일이 같이 나올 건디 밸브 간격도 확인 하시구여 에어 크리너도 습식이니 한번 보세요 보링을 해 도 오래 가진않아요 마모가 빠르더라구요 처음게 좋아요 링구 가리로 돼면 괜찮구요
윤 2008-02-14 추천: 0 비추: 0
예.. 4000시간입니다. 죄송합니다... 오타라... 중고로 폐차 엔진을 구하는게 낫다구요?
귀농~~ 2008-02-13 추천: 0 비추: 0
저는 20년전에 구입했습니다. 사용시간은 6만입니다. 아직까지 멀쩡해요~~~~^^
지나가다 2008-02-13 추천: 0 비추: 1
4만시간이 아니고 4천시간이죠. 4만시간이라고 쓴것은 오타일것입니다. 트랙터들 일년에 보통 300~500시간 사용합니다
두리몽 2008-02-13 추천: 2 비추: 0
4천시간이 아니고 4만 시간이요? 말도안돼...
짱 2008-02-13 추천: 0 비추: 0
시간을 4만시간쓰셨다면 보링할때 되었네요.. 좋은기대인것 같은데.
ㅁ.. 2008-02-13 추천: 2 비추: 1
첨가제는 넣어도 소용없을 것 같구여...오일을 먹고, 흰연기가 나온다면 제 소견으로는 엔진보링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엔진 보링하는거 돈 많이 들어갑니다. 중고엔진 어디 구할 수 있으면 찾아 보세요. 이게 났습니다. 보링해도 실린더 자체가 깍였다면 오래가질 못합니다.
지나가다 2008-02-13 추천: 2 비추: 0
아마도 보링을 해야 할것갔습니다 이제 4000시간 쓰고 엔진이 그정도가 되어버린게 오일을 자주 갈지 않아서 그런것같네요.... 잘 관리해서 쓰면 더 오래 매연없이 연비좋게 탈수있을겁니니다...
ㅋㅋ 2008-02-13 추천: 1 비추: 0
오일이 어디로 도망하는지를 차자보세요. 리데나가 망가져서 도망하는지 연소실에서 연소를 시켜버리는지 차자보시는게 먼저일것 같습니다. 현상태로 봐서는 밸브에 문제가 있던가 피스톤링쪽에 문제가 생긴것 같습니다.
참지름 2008-02-12 추천: 0 비추: 1
뉴홀랜드 트랙터 65-94DT (65마력) / 귀농~ 2007-11-08 조회: 6,953
트렉터 질문입니다.
95년에 들여와서 별문제 없이 잘쓰고 있습니다. 근데이넘이 나이가 들어서인지... 왜케 엔진오일을 먹나여? 한나절쓰. . .
네.. 로더 장착은 되어있으나.. 무리하게 사용안 안합니다. 예전에는 트렉터로더로 축사환경 정리를 했는데.. 이젠.. 너무늙고 해서... 스키드로우더 하나 장만했습니다.. 단순히 트렉터가 하는일은... 퇴비츄레라를 끄는일입니다. 전륜구동 등은... 나간지 오래라... 들어오진않는데... 넣고빼고하는 스위치를 알고있어서... 그렇습니다.
귀농~ 2007-11-09 추천: 0 비추: 0
엔진오일 먹는 부분은 여러 가지 입니다만... 엔진 자체 문제일수도 있구요.. 혹여 로더 장착 햇나요? 로더가 장착 되어있다면 무리한 로더 작업으로 엔진 유씰. 이 불량으로 클러치 미션또는 앞쪽으로 엔진 누유 발생 할수 있습니다... 전륜구동 문제는 타기종 하고 차이는 전기의 흐름이 조금다른 부분이 이있습니다만.. 게기판에 전륜 구동 등은 들어오고 나가고 정상적인지요? 브레이크 힘차게 한번 발은후에 해보셧는지요?
두리둥실 2007-11-09 추천: 0 비추: 0
빠졌는지 안빠졌는지 잘 알수 없다면 전후진을 한번씩 해보시면 될것입니다. 앞 데후에 부하가 걸린 상태에서는 잘 빠지지 않을테니까요. 전기로 움직여 주는 부분에 기름칠이 잘 안되었나 살펴보세요.
두리몽 2007-11-09 추천: 1 비추: 0
뉴홀랜드 트랙터 65-94DT (65마력) / 귀농~~ 2007-10-16 조회: 7,609
피아트 엔진이...
이베코 와 같은계열사 맞습니까?? 아차차~!! 이모델을 10년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놈이.. 왜이렇게 엔. . .
주식회사 엘에스 농기계 본사 서비스 개판입니다. 완제품만 팔고 보자는 식이죠. 엘에스 본사 직원들도 기계에 대한 지식들이 부족합니다. C/S 직원들이야 농기계에 대한 지식이 풍부해야 하는데, 부족하다보니 제대로 된 수리를 할 수 있을까 모르겠습니다. 이건 동양도 같습니다. 그래도 어쩌겠어요. 엘에스 농기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아쉬울테니 본사 부품센타에 문의해서 알아보세요. 아마도 부품번호를 이야기 하라고 할것입니다. 부품번호라도 미리 알아두고 문의 하시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차라리 사시곳에서 가까운 대리점에 주문 하시는게 빠를것입니다. 망가진 부분을 사진을 찍어서 올려도 괜찮겠네요. 아마도 레바라고 한다면 피티오 작동 스위치를 이야기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두리몽 2007-10-16 추천: 0 비추: 0
뉴홀랜드 트랙터 65-94DT (65마력) / 피아트메냐! 2007-06-26 조회: 7,163
이기종... 본네트커버...
구할수있나요? 오래써서인지... 다삭아서... 떨어지더군요... 아직 힘은 쓸만한데... 미션에서 소리가 나는데... . .
어떨떼 소리가 나는지 상황좀 ..
바가지 2007-07-05 추천: 0 비추: 0
아래로 전화해보세요. 피아트 중고부속 많이 있어요. 011-605-0718
지나가다 2007-06-26 추천: 0 비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