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아 사각베일러 사각베일러 / 별님hey 2019-11-19 조회: 7,645
볏짚 묶는 가격 마지기 계산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아세아 기계를 사서 사각 볏짚을 묶어 드리고 돈을 받을려고하니. 논 마지기로 계산해서 마지. . .
충남 태안입니다 원형볏짚으로 계산해서 열다섯마지기에서 스물한두개 나오는데 작업비 개당 삼만원 볏짚 만오천원 즉 삼천평에 짚값225000 원 작업비63~66만원소요됩니다
태안솔지기 2019-11-27 추천: 0 비추: 0
지역이 어디인지요 벼집가격이 싸네요
참남실 2019-11-26 추천: 0 비추: 0
증도택시 2019-11-22 추천: 0 비추: 0
볏짚값을 말하는게 아니고 작업비가 삼만원 이지요어느지역이 볏짚값 삼만원 인가요 여기 만오천원 인데ᆢ
태안솔지기 2019-11-21 추천: 0 비추: 0
이쪽은 벼 추수후에 볏짚파는 값이 마지기에 3만원인데요. 작업까지 해주는데 마지기당 3만원이면 거져 아닌가요?
badam98 2019-11-21 추천: 0 비추: 0
작년까지 사각으로 했는디 중학생 아들까지 도와달라고 해서 시급 만원 준다고 했는데도 그냥공부 하는게 낫겠다네요 그래서 중형원형으로 올해 묶었는데 이야 이건 완전신세계 애들한테 아쉬운소리 할필요가 없더만요
특등사수 2019-11-19 추천: 2 비추: 0
마지기에 3만원이면 겁나 싸네요
특등사수 2019-11-19 추천: 0 비추: 0
마지기로 계산 하던데요 다들요 원형만갯수로 하고요
지름쟁이 2019-11-19 추천: 2 비추: 0
사각베일러 사각베일러 / 경북청년 2017-12-19 조회: 7,464
MARKNT45와 THB2030 차이 많이나나요?
MARKNT45와 THB2030 차이 많이나나요?성능과 크기(제원)면에서 만이 차이가 나나요?
삼원 레이크 360으로 집모으니콤바인 4조로 빈 짚이 세줄이나 모아 지네요 아무리 좁혀도 두줄이 안되고 세줄이 되어 버리네요 마칸트 45로 4조 세줄을 문제 없이 짚을 찝을수 있나요? 궁굼 합니다 레이크를 잘못 샀나바유 260 안성꺼를 쌌야하는데유 천천히 가면 되나요? 여러분들의 의견을 좀 듣고 십습니다 참고로 마칸트 45모델은 2011년도 아구리가 조금 넓게 나온거입니다
뻔뻔이 2018-11-18 추천: 0 비추: 0
라이브맥이 마칸트 45나 55면에서는 부속 구하기는 힘들어도 작업면에서는 별 차이 없어요
송가네777 2018-03-08 추천: 0 비추: 0
2030과 마칸트와는 차이가 크죠. 픽업크기는 비슷하나 일처리 능력부터가 마칸이 우월합니다. 다만 부속이 마칸이 비싸요
피아트5566 2017-12-19 추천: 0 비추: 0
아세아 아세아사각베일러 아세아사각베일러 / dsgfdh 2016-10-16 조회: 8,492
베일러작업
사각베일러 작업시 39마력트랙터로 작업하는데 작업하는 요령이나 노하우좀 가르쳐 주시고요 트랙타 는 몇단이 적당한지. . .
사각베일러 사각베일러 / 이종근 2012-01-10 조회: 9,268
사각베일러
안녕하세요. 동양 55 트랙터로 작업할수있는 사각베일 추천좀 해주세요. 가을 날씨가 요지부동이어서 남에게 부탁을 해. . .
마칸트 가 젤 무난할듯 싶네요 ~
아라한 2012-04-18 추천: 0 비추: 0
라이브맥이 제일좋아요
나나나 2012-03-01 추천: 1 비추: 0
사각베일러는아세아제품이제일무난할듯십네요
차돌슈퍼차 2012-01-12 추천: 1 비추: 0
사각베일러 사각베일러 / ss 2009-08-29 조회: 10,157
존디어 사각베일러 부품구입처?
존디어 사각베일러 안전핀하고 끈 어디서 판매하나요? 아는분이 알아봐달라 부탁해서요. 혹시 온라인 이나 저렴하. . .
난 갈리아니꺼로 썻는데.. 사각 베일끈 두군데꺼 썻지만 끈 때문에 고생한적 없는데?? 파란끈은 약간 가늘고 단단 하게 돼 있구 흰끈은 조금 두껍구... 연한데 내가 쓴 경험으로 글쓴게 모그리 테클 감이냐??
아라한 2009-09-01 추천: 0 비추: 0
아라한님 aa 님 글 보셨나요? 끈 때문에 고생한 적이 있다고 하잖아요. 님께서 고생해보지 않았다고 아무끈이나 사용해도 좋다는건 그 누군가 베일러 결속 문제로 골머리 앓게 만드는것이랍니다. 아세아 마칸트 베일러가 끈 특성을 타는것만 아시길 바랍니다. 하루 종일 작업해도 에러 몇개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끈을 비싼걸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람소리 2009-09-01 추천: 0 비추: 0
베일러끈의 특성이 있었서 잘알아보고 쓰세요...끈 때문에 고생한 적이 있어서...
aa 2009-08-31 추천: 1 비추: 0
답변 감사합니다.
ss 2009-08-31 추천: 0 비추: 0
존디아 339f 안전핀 국제대리점에서 개당 천원씩 판매합니다. 볼트집에서 판매하는 열처리볼트 중 동일한 싸이즈(11미리) 없습니다. 볼트전문집 몇군데 돌아본 결과 동일한 싸이즈 없답니다. 국제 대리점에서 천원씩 구매하시던지, 볼트집에서 10미리나 안전핀구멍 조금 키워서 12미리사용하시면 될듯합니다. 끈은 농기계 대리점이나 농자재상에 판매하고요. 존디아 부속값 장난 아닌니다.
오리지날대박 2009-08-31 추천: 0 비추: 0
요즘 사각 베일끈은 다 거기서 거기 이고 전에 사각 작업 할때 파란끈도 써보고 하얀 끈도 써 봣는데 큰 차이 없습니다... 그냥 젤 저렴 한데꺼로 구입 하세요 바람 소리 저사람은 자기가 써보지도 않고 저리 댓글 다네요 ..
아라한 2009-08-30 추천: 0 비추: 2
베일러끈은 잘 알아봐서 구입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잘못 구입하면 에러가 자주 나오는것도 있는것 같습니다. 아세아 마칸트의 경우 베일러끈 잘못 구입해서 사용하면 에러 발생이 있다고들 합니다. 그래서 아세아 마칸트 베일러 가지고 있는분들은 돈 더 주고 비싼끈을 사용하고 있는걸 보았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지난해에 1롤에 1만4천원에 구입해서 사용했는데, 금년엔 1만 5천원쯤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끈값이 비싸고 싼게 중요한게 아니라 작업시 에러발생이 안되는 끈도 알아보신뒤 구입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아라한님 많이 먹히게 한다는 뜻은요. 볏짚이 뭉쳐진곳에서 베일러에 많이 들어가게 한다는 뜻이었습니다. 그럴 경우에 여지없이 안전핀이 부러지더군요. 에러난것 묶여진 끈만 잘라버리고, 끈이 두개다 에러가 발생한 경우에는 끈도 제거하지 않고 곧바로 베일작업 해버리니 안전핀이 툭하고 부러져 버리던걸요. 제가 그렇게 무식하게 작업을 합니다. 그래서 손발이 고생을 합니다.
바람소리 2009-08-30 추천: 1 비추: 2
베일 끈은 아그리즈 쇼핑몰에서도 판매 합니다... 그리고 왠만한 볼트 가게 열처리 달라고 하면 다 알아 듣구여 안전핀 많이 먹히게 한다는게 몬뜻이죠? SS님 부품은 ( 베일러 다른부품) 아그리즈에 서 검색 하면 부품 팔고 수리 하는데 나옵니다. 그분 한데 전화 한번 해 보셔서.. 안전핀 하고 베일끈 물어 보세요 아그리즈에서 파는것보다 싸다면 그쪽에서 구입 하시면 더쌀듯 하네요 아니면.. 인터넷으로 베일끈 검색 하면 여러 곳 나오는데.. 그중에서 제일 저렴 한곳에 주문 하세요 ^^
아라한 2009-08-30 추천: 0 비추: 0
사각 베일러 끈은 베일러 판매점에서 구비하여 판매를 하는것 같습니다. 아니면 베일러 박스에 전화번호 있을텐데, 그곳에 직접 전화해서 화물로 받는 방법도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요즘에 미리 구해 놓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바로 구입해야 할것 같습니다. 안전핀은 한우렁님이 말씀하신대로 하시면 될것 갈습니다. 열처리 된것 달라고 하면 판매점에서 잘 모를수도 있겠지요. 특강볼트 달라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볼트가게에서 판매하는 특강볼트는 주로 검정색입니다. 안전핀은 너무 무리하게 많이 먹히게 되면 망가지니 작업하실때 너무 욕심부리지 마세요. 안전핀만 나가는게 아니라 다른 부위가 망가질수 있기 때문입니다.
바람소리 2009-08-30 추천: 0 비추: 0
안전핀이 볼트형식이면 길이가 비슷한거 철물점에 가서 사셔도되요 열처리 된걸로요 전에 사각베일러 쓸때 안전핀 길이 비슷한거 여러개 사서 쓴적이 있네요 열처리 된것이 좋다고 합니다 사각베일러 끈은 농기계 대리점이나 농협농기계센터에 문의 하셔야됩니다 가을철에는 물건을 받아서 파는데 지금같은 시즌이 아닐때는 주문을 해야 할것같습니다
한우령 2009-08-29 추천: 0 비추: 0
사각베일러 사각베일러 / 지니어스 2008-05-25 조회: 6,901
대형사각배일러,뉴홀렌드
대형사각배이러기 사용하시는분 사용후기좀 남겨주세요.. 이번에 직수입할려구요...
사각베일러 사각베일러 / 사각초보 2008-02-29 조회: 12,149
사각베일러 처음시작하려는 초보입니다.
사각베일러를 처음으로 시작해보려는 가난한 축산인입니다. 처음시작하는 사각베일러 추천좀부탁드릴 깨용~ 처음이고 또. . .
성원, 갈리아니아 출장AS
삼력 2012-06-07 추천: 0 비추: 0
다모아 130 씁니다.. 산게 아니라 당숙께서 가지고 계신거라 사용합니다.. 베일은 뭐든지 크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트랙터 마력도 좋아야 되구요 전 엘지 43에 다모아 쓰는데 조용조용히 작업해서 할만 합니다. 하지만... 윗분 말씀처럼 픽업이 너무 좁아서 보조1인이 붙어야 합니다. 올해부터는 약간 개조를 해서 사용할까 합니다... 그냥 100-200마지기 소량이면 작아도 쉬엄쉬업하면 괜찮지만 영업이나 기타 등이시라면 마칸트55에 60마력 이상 추천합니다. 기계는 대형일수록 편하고 좋습니다.. 돈이 문제지만...
지나가는 2008-11-25 추천: 1 비추: 0
답변 ㄳ 드립니다. 성원SB13st 이기종은 어떨가요?? 정비좀하면 괜찬게 돌아간다는 이야기가 있던데용~~
사각초보 2008-03-03 추천: 0 비추: 0
후회하신다는 말씀이 맞습니다. 그 이유는 픽업폭이 너무 좁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조수 한사람 딸려야 하고 베일러 좌우 운전용 유압실린더가 장착되어야 합니다. 좌우 움직여 주는 유압실린더 없으면 답답해서 쓰기 힘들답니다. 베일러 중고 가격은 200미만이면 구입가능 하지 않나 싶습니다. 베일러는 한번씩 고장나면 수리비 장난아닙니다. 왠만한것은 손수 수리하실정도의 능력을 갖추시길 바랍니다. 그걸로 어느정도 운전 익히면 좀 큰걸로 업그레이드 하면 됩니다. 베일러가 작긴해도 논 여건 좋고 운전실력만 뒷받침 되면은 4조 콤바인보다는 훨씬 빠릅니다.
바람소리 2008-03-02 추천: 1 비추: 0
제 생각에는 1030사면 바로 후회하실듯한데요...
..... 2008-03-02 추천: 0 비추: 0
가격 싼걸 찾는다면 동양 1030 괜찮습니다. 중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동양 1000 괜찮습니다. 사각 베일러 좌우로 움직일수 있게 유압실린더 장착해서 사용하고 볏짚 흘린것 모아줄 보조 한사람 두고서 작업하면 괜찮죠. 하지만 중고 싼것 사서 사용하시려면 왠만한 수리는 직접 하실수 있어야 합니다. 제가 이야기한 제품을 산다면 굳이 레이크는 구입하지 않는게 좋을것입니다. 볏짚 한꺼번에 많이 들어가면 부하가 걸리더군요. 레이크로 모아놓고 서서히 묻는다면 장만하는것도 괜찮겠지만 그냥 자가용으로 쓰신다면 굳이 사질 않아도 될것입니다.
바람소리 2008-02-29 추천: 2 비추: 0
사각베일러 사각베일러 / 한삐가리 2008-01-16 조회: 9,748
베일러 질문 합니다.
38마력 에 사각 베일러 끌수 없습니까?/ 가능하다면 기종은 어떤게 있습니까?? 고수님들의 도움 부탇합니다.
43마력으로 사각벨일러 아무기계나 사용가능하나요??
또찌천사 2010-05-21 추천: 0 비추: 0
고수님들 답변 감사 드립니다.
한삐까리 2008-01-17 추천: 0 비추: 0
스타 100 모델이라 갈리아니 1300 성원 13st모델은 충분히 작업 가능하구요 논만 건답이시면 갈리아니 2690도 끌고 다니실수 있어요...저두 지금 대동 38마력에 갈리아니 2690끌고 다닙니다...
존디어 2008-01-17 추천: 0 비추: 0
38마력으로 사각베일러 사용하는 사용자입니다. 스타1000 사용하고 있습니다. 레이키작업을 하지 않은 논에서 볏짚을 묶었지만 콤바인 4조보다 작업이 더 빠릅니다. 문제는 머리돌때 조수가 볏짚을 모아줘야 한다는것이죠. 기어는 중속3단이나 4단에 넣고 피티오는3단에 넣고 작업합니다. 유압실린더 장착해서 베일러 좌우를 조작하기 때문에 사용할때 별 지장없이 좋습니다. 단 아쉽다면 베일러폭이 좁아서 볏짚을 좀 흘리고 다니니 그게 좀 아쉽더군요. 볏짚 묶을때 고속주행하니 톡톡 뛸때 볏짚 단크기 조절하는게 이탈해서 에러가 생길때 빼고는 에러없이 잘 묶어집니다. 에러 발생하면 기계 멈춰서 이탈한것을 다시 홈에 넣어주고 바닥에 흘린 볏짚을 베일러에 넣어주면 끝이죠. 아무튼 묶어지는것 하나만큼은 끝내주더군요. 이젠 중고로 처분할까 아니면 그대로 놔두고 쓸까 생각중입니다. 베일러를 또 하나 장만했기 때문이죠. 저희 지역 농로가 작다보니 큰것 끌고 다니기엔 길이 너무 좁아서요.
바람소리 2008-01-17 추천: 0 비추: 0
사각베일러 사각베일러 / 한우사랑 2007-11-06 조회: 5,247
유압호스
유압호스 커플링이 커서 작은커플링으로 교체하려고하는데 유압호스 전체를 교체해야하나 아님 호스를찍어사용 하나요 . . .
카플링을 교체하시면 됩니다.
아톰 2007-11-06 추천: 0 비추: 0
커플링 빼서 유압호스 집에가면 레듀셔로 맞춰줌니다..
초보농부 2007-11-06 추천: 0 비추: 0
사각베일러 사각베일러 / 초보농꾼 2007-11-04 조회: 4,724
사각베일러에 있는 포크명칭
베일러를 사용해서 짚을 묶어야하는데 짚 압축이 고르지가 않은지 바나나 모양을 배출이 되고있어요 포크를 조정하라고 하. . .
같은기종 이네요 명성 0316119371로연락 하셔서 취급설명서 부탁하셔서 숙지하셔 보세요
털보 2007-11-13 추천: 0 비추: 0
사각베일러 사각베일러 / 송기응 2007-10-22 조회: 5,794
사각 베일러 뉴홀랜드 565
뉴홀랜드 565 베일러 잡업을 하려고 하는데 pto 회전 수를 얼마에 놓고 써야 하나요??????
565같은경우는 저희집에서 12년째 그것만쓰고 있는데.. 540 에 놓으시고. 알피엠을 2000이상만 넣으시면... 무난합니다. 저희집 엘에스 L85같은경우..1-3단 에서 4단사이 작업합니다..
귀농~~ 2007-10-23 추천: 0 비추: 0
대부분의 작업기는 540rpm에 맞추어 제작 되었으니. 작업 여건에 따라 그 이상도 가능하지만 원활한 작업을 위해서라면 540이하로 작업 하면 안되겠습니다.
농부 2007-10-22 추천: 0 비추: 0
사각베일러 사각베일러 / 농꾼 2007-10-17 조회: 8,221
바나나 짚
축산 작업기 사각베일러를 사용하고있읍니다. 그런데 베일러가 짚을모아서 배출구나 나오면 바나나 모양입니다. 한 쪽으. . .
1. 베일이 휘어서 나오는 것은 챔버 속으로 볏짚이 들어 갈때 (픽업 위로 올라온 볏짚을 포크가 챔버 안으로 볏짚을 밀어 넣 어줄 때) 한쪽으로 쏠려서 볏짚이 놓아 질때 발생함 ----- 2. 해결방법 포크를 조정하여 볏짚이 가운데 (뒤에서 봤을때 베일 나오는 모양을 사각형으로 보았을 때)에 놓아주는 위치로 조정해줌 ----- 3. 잘 않돼면 몇번 위치조정해세요 똑바로 나오기 시작할때가 맞 는 위치임 4. 더 상세히 아시고 싶으시면 글 남기세요
사각베일러 2012-06-08 추천: 0 비추: 0
저도 갈리아니아것사용중 그런문제가 있어 기술자에게 물어봣더니 너 볏집이 똑바로 들어가지 안는 다는둥 포크를조절해야 한다는둥 여러 가지 답변이 는데요 결속 볏집을 잘살펴보시면 답이 나옵니다 결속을 해체해 보시면 둥근부근의 볏집이 틀림없이 절단이되지 안아서 이중으로 겹처저서 결속이 됬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칼날이 잘들지 안아서 그런 증상 이 나옴니다 칼날값도 지 맘대로 받는데요 제조공장에 문의해 봤더니 한게에 일이만원에 납품했다던데 없자들은 국산은 14만원 수입품은 28만원 달라더군요 웬만하시면 헌것 빼서 빛나게 갈아서 쓰시면 문제 해결됩니다
11111 2008-11-01 추천: 1 비추: 0
저희집은 뉴홀랜드 565기종인데... 그런현상은... 결속 뒤쪽 똥꼬쪽에... 압축 조정하는거 있습니다... 양쪽으로.. 두개 가 있는데... 일단 최대한 다풀으시고... 멀쩡히나올때까지 기다리신후... 다시 압축조절 하심됩니다!
귀농~ 2007-10-18 추천: 0 비추: 0
포크 (볏집밀어주는장치2개)중 휘어지는쪽바란스조정 또는 포크 조정체인조정 해보세요 자신업으면 수리의뢰하시는게 나을것같네요
털보 2007-10-18 추천: 0 비추: 0
결속문제는아니고.ㅋㅋ포크조정요함.ㅋ
ㅋㅋ 2007-10-18 추천: 0 비추: 0
혹시 mr.1000 아닌지요. 삼원베일러 작은 모델 같은데.. 포크를 조정하면 되는것 같은데..
2007-10-18 추천: 0 비추: 1
압축해주는것의 좌우 바란스가 안맞아서 그런것 같네요 수리점에 의뢰하시는게 좀더 빨리 해결할수 있는 방법같은데요
2007-10-18 추천: 0 비추: 0
사각베일러 사각베일러 / 농민 2007-03-06 조회: 5,972
사각베일러문의
아세아 55 하고 뉴홀랜드565 하고 웰거 530.. 다름이 아니라 집에서도 쓰고 축사100두 영업도하고 여러가지로 쓰고 싶은. . .
아세아만3대사용년2000마지기좋은기종입니다
농민 2007-11-27 추천: 0 비추: 0
동의합니다
장사꾼 2007-03-11 추천: 0 비추: 0
전 아세아을 추천해요.. 우선 제 기계는 잔고장이없구 뉴홀란드는 고장장 많았어요..... 10년동안 3대 바꾸엇는데 (뉴홀란드,갈리아나,아세아)음 아세아가 가장 좋은것으로 생각해요... 사용 하기 나름이지만요. ^^
123789 2007-03-09 추천: 0 비추: 0
사각베일러 사각베일러/Ranch Equipment / 황장재 2007-02-27 조회: 8,096
베일러 바꾸려고 하는데~~~~
제가 보유하고 있는 트랙터는 55마력입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베일러는 옛날 국산 성원베일럽니다. 고장도 잘나고 작업. . .
삼원이라면 옛날 동양 스타 사각결속기 나오는 회사 아닌가요. 이제는 사각 싫다고 원형 찾는데 삼원이라 글세요?
삼돌이 2007-03-01 추천: 0 비추: 0
사각베일러와 원형 베일러의 장,단점을 잘 비교 하신 다음에 구입 하시길 바랍니다,특히 운반 관계를 고려 하고 저장 방법을 비교 하시기를 .... 국산 베일러 중에서는 삼원 베일러가 저렴하고 이동이 용이하며 저렴한 유지비 ,부품 공급의 원할함을 내세울수 있겠습니다,
장사꾼 2007-03-01 추천: 0 비추: 0
제생각도 사각베일러가 좋지만 앞을 내다 보신다면 중형원형으로 생각해보세요 40마력이상이면 카팅까지 된다고 합니다
내생각 2007-02-27 추천: 0 비추: 0
사각결속기가 갖고있는 한계는 어느것이든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부터는 생각을 바꾸어 보유하고 있는 트랙터로 사용이 되는 중형원형결속기로 바꿔 보심이 어떨지........ 여러 모델이 이미 시판되고 있으나..... 커팅이 잘되고 베일 압축과 성형, 견고성이 비교 우위에 있는 중형원형결속기로 새로 장먼하시면 다시 십년이 거뜬하지않을까 생각됩니다만, 현명한 선택하십시요.
원형이 2007-02-27 추천: 1 비추: 0
국제 사각베일러 존디어 사각베일러 / t72 2006-11-02 조회: 5,754
적정마력
존디어 사각 베일러 349 사용 트렉터 동양 t72 작업 이 가능 할가요
가능 합니다 50 마력대도 가능 합니다 고 1단 작업도 하는데 무리 없습니다
사용자 2006-11-02 추천: 1 비추: 0
가능합니다 근데 작업속도가 넘느려요 존디어339는단종덴지오랜데 하루종일한 30마지정도 가능해요
사용중인사람 2006-11-02 추천: 0 비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