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 사양 | ||
 모델명 | DSM65 | ||
 사이즈 | 길이 X 넓이 X 높이 | mm | 4295 X 1940 X 2555 |
  | 중량 | Kg | 2699 |
 엔진부 | 사양 | 4 CYL., Water Cooled, 4 Cycle, Diesel | |
  | 배기량 | CC | 2197 |
  | 출력 | ps/rpm | 60 / 2800 |
탱크용량 | ℓ | 65 | |
구동방식 | 4WD | ||
클러치 | Dry 1Plate | ||
브레이크 | Hydraulic Wet Disk | ||
T/M | Syncromash(Hydro-Shuttle) | ||
변속단수 | F12/R12 | ||
 작업능률 | 분/10a | 12~18 | |
 궤도 | 폭 X 피치 X 링크수 | mm | 450 X 90 X 50 |
평균 접지압 | kg/cm | 90 | |
 예취부 | 예취조수 | 조식 | 4 |
예취폭 | mm | 1450~1500 | |
 탈곡부 | 탈곡통 크기(지름 X 길이) | mm | 424 |
배출방식 | Hopper | ||
그레인탱크 용량 | ℓ | 200 |
대동 콤바인 DSM65G (4조식) / 군푸65 2020-10-08 조회: 4,119
콤바인 dsm65g 예취높이 자동 안됨
안녕하세요예취높이 자동기능이 되지 않아 예취높이 자동스위치, 스트로크 센서 교환하였습니다.포기센서 및 탈곡레버 리미. . .
예취부 자동 상승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은 예취부 자동 상승 스위치 이상이거나 아니면 예취부 앞에 있는 포기 센서에 이상이 있다는 얘기입니다. 포기 센서의 이상 여부를 확인해 보세요. 예취높이 자동 기능이 작동할때는 수동 예취높이 조정을 해도 다시 자동 세팅 상태로 돌아 옵니다. 현재 자동 예취 높이 조정이 작동하고 있는 건데요. 그러니까 예취 높이라는 것이 바닥과의 절대 높이를 조정하는 것이 아니라 포텐셔 메터와 예취부의 상대적이 논이를 조정하는 것이라는 얘기죠. 현재 정상 작동하고 있는 겁니다.
진영철 2020-10-12 추천: 0 비추: 0
확인해보니 자동깊이조정은 되고 예취부 자동상승은 안됩니다 예취높이 자동은 가끔 불이 들어오는데 예취부가 자동으로 올라와 레버로 내리면 다시 올라옵니다 그리고 예취높이자동 버튼에 불이 깜박거리다 되지 않습니다
군푸65 2020-10-11 추천: 0 비추: 0
자동 깊이 조정은 작동하나요? 그리고 예취부 자동 상승 기능이 작동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진영철 2020-10-09 추천: 1 비추: 0
대동 콤바인 DSM65G (4조식) / 프로농민 2020-09-27 조회: 4,534
예취부구동문제
벼를 베다보면 예취부가 중간 중간 안돌아가는 경우가 생깁니다. 어떤 문제일까요...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감사합니다
프로농민 2020-09-27 추천: 0 비추: 0
예취벨트가 마모되면 빠지는 논에서 예취부를 들어 올리면 안 돌아 가는 경우가 생길 겁니다. 일단 예취 클러치를 조정해서 빠지는 논에서 항상 돌아가게 해야 합니다. 예취 크러치는 빠지는 논에 들어가기 전에 세팅하고 들어가야지 빠지는 논에서는 조정이 안됩니다.
진영철 2020-09-27 추천: 1 비추: 0
대동 콤바인 DSM65G (4조식) / 성건동날다람쥐 2019-10-31 조회: 7,341
콤바인
예취부 통채로 분리하는방법좀 가르쳐주세요 유압탱크가 터져서 교체해야합니다
위 좌측사진 처럼 안으로 밀려들어왔다면 다음사진상의 동그라미 부분이 안으로 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위 우측사진 네모안의 예취구동케이스 연경통을 교체해야 합니다 한번 직접 확인해 보세요 휘었는지 안 휘었는지 아마도 안으로 밀려들어와서 그럴가능성이 높습니다
평행선 2019-11-07 추천: 0 비추: 0
평행선님 좌측사진 네모처럼 안으로 들어왔습니다.예취부 상승시 자동클러치되는거 최대한 높이 조정해놓아도 논입구 경사에서는 예취부 내려도 돌지않는 불편함이생깁니다.
한인이 2019-11-07 추천: 0 비추: 0
유압탱크 들어 내게 된다면 궤도 사이로 들어가서 볼트를 풀어야 합니다. 오일 빼시기 전에 유압으로 궤도를 상승시켜놓고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안그러면 기어 들어 갈때 겁나 좁아요.
프로농민 2019-11-05 추천: 0 비추: 0
예취부 운전석쪽 수로에 박아서 안으로 전체적으로 들어왔다면 진영철님 말대로 사진을 봐야지 되지만 일단 칼날기어케이스 그룹의 예취구동케이스 연결통을 교환해야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분할기를 먼저 박으면 사진상에서 보듯이 운전석쪽을 박으면 1번과 2번이 가까워지면서 서로 닿게 됩니다. 다른것들은 휘어지지 않고 사진상의 네모칸에 있는 예취구동케이스가 약해서 그런지 휘게됩니다. 물론 이것은 사진을 보지않고 운전석쪽을 박았을경우의 한가지 사례입니다.
평행선 2019-11-04 추천: 0 비추: 0
한인님 사진이라도 봐야 알것 같은데요.
진영철 2019-11-04 추천: 0 비추: 0
예취부 운전속쪽 수로에 박아서 안으로 전체적으로 들어왔는데 작업은 가능하나 원상 복구 방법이있나요?
한인이 2019-11-03 추천: 0 비추: 0
예취부로 넘어가는 전기 컨넥터 2 개 반드시 분리하고 해야 합니다.이거 안 빼고 하다가 끊어 먹으면~~ 영혼이 가출하는 것을 느끼게 될 겁니다.
진영철 2019-11-01 추천: 0 비추: 0
처음 하는 사람은 모를수도 있어서 어려울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다보면 압니다. 먼저 예취부 칼날앞쪽 바닥에 두꺼운 나무를 좌우로 길게 고여놓습니다. 그리고는 첨부 사진상에서 처럼 화살표 방향에 트랙터 로더가 있으면 로더룰 들놓고는 밧줄로 로더 바가지와 대략 화살표 방향의 예취부를 밧줄로 연결을 하고 또 다른 화살표 방향에 보면은 볼트가 있습니다. 안쪽에도 있습니다., 그것 2개를 풀고 나서 위로 제끼시며 됩니다. 위로 제기고 나서는 로더 바가지를 조금 들어 올리고나서 에취부와 몸체와 연결된 전선들이나 젝등 여러가지 연결된것들을 탈거한후에 콤바인 몸체를 뒷쪽으로 천천히 움직이시면 됨니다. 참고로 조립은 분해의 역순입니다. *설명을 하기는 했지만 제대로 이해를 했거나잘 할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평행선 2019-10-31 추천: 0 비추: 0
대동 콤바인 DSM65G (4조식) / 성건동날다람쥐 2019-10-10 조회: 6,011
콤바인
대동콤바인DSM65G 이기종 장단점문의드립니다
신형 기종과 비교해서는 장점 보다는 단점이 더 많지만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가격이지요. 자가로 1 만평 정도라면 2~3 일만 작업하면 끝나는데 중고 가격이 워낙 저렴한 것이 장점이기는 한데 부품 공급이 원활하지는 않을 겁니다. 특히 하부 트랙 프레임의 경우 공급 유무가 불분명 하기 때문에 하부 상태를 잘 파악하시고 구입하세요.
진영철 2019-10-10 추천: 0 비추: 0
대동 콤바인 DSM65G (4조식) / 전남귀농꿈나무 2018-10-20 조회: 4,512
오거작동불량
오거가 수동작동은 잘되는데 자동을 누르면 작동이 잘안되서 글올립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아하 감사합니다 ㅎㅎ
전남귀농꿈나무 2018-10-22 추천: 0 비추: 0
1.역시나 좌루 리미트 스위치 불량이거나. 2.포텐셔 메터 불량이거나 3.오거 콘트롤로 접지 불량인경우 인데 이건 콘트롤러 접지선에 전선 연결해서 메인 프레임에 연결하면 해결 됩니다. 뭐 자세한 것은 기계를 보기 전에는 알수 없지요.
진영철 2018-10-21 추천: 1 비추: 0
아하 감사합니다 ㅎㅎ 회전 하다가 멈추는거는 왜 그런건가요??
전남귀농꿈나무 2018-10-21 추천: 0 비추: 0
오거가 상승만 되고 멈춘다면 뒤에 상승제한 리미트 스위치 불량입니다. 일정 높이까지 상승한다음 회전을 하는데 리미트 스위치 망가지면 일정 이상까지 상승해도 신호를 못 받아서 다음 동작인 회전으로 못들어 가는 거지요.
진영철 2018-10-21 추천: 2 비추: 0
대동 콤바인 DSM65G (4조식) / 65g 2016-10-10 조회: 8,776
자동 공급깊이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들추수 준비는 잘되셨는지요..다름아아니고 공급깊이제어 기능이 말썽이네요대동 65g 이구요.. 작년에는 그냥 수동으로 . . .
저항값은 그냥은 무한대 센서를 움직인 상태에서는 0 ~2 옴 나오면 정상입니다.
진영철 2016-10-15 추천: 0 비추: 0
참고적으로 차속센서는 미션에 붙어 있습니다.
진영철 2016-10-15 추천: 0 비추: 0
차속센서 연동해야한다면 아직 그렇게 확인은 안해보았는데 다행입니다. 키온상태에서 센서만 연동인줄알고 그렇게만 확인해보았습니다. 차속센서는 어디에 있나 같이 확인해 보아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5g 2016-10-14 추천: 0 비추: 0
그냥 시험은 안되고 기대가 움직이며 시험해야 합니다. 차속 센서로 이동 거리를 센싱하면서 움직이기 때문에 말입니다.
진영철 2016-10-14 추천: 0 비추: 0
답변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정확히 진단이 불가하고 주말에만 사용하면 추수가 끝나는 관계로 그냥 수동으로 사용해야될듯 합니다. 공급깊이가 적절하지않으면 문제 되는것이 미탈곡과 선별이 안좋아지는것 뿐인가요? 벼에 잘린이삭이 많이 있습니다. 원인이라면 수동조작으로 적절한위치라인이 있다는데 어디인가요?
65g 2016-10-13 추천: 0 비추: 0
센서부 배선은 최종입력단이 어디에 있나요? 센서 및 스위치는 점검 했습니다. 스위치는 램프 및 접점락이 불량이라 어쩔수 없이 배선을 벗겨 쇼트 시켯습니디. 릴레이나 퓨즈가 따로잇는것인지 마이컴 진단법은 있을까요?
65g 2016-10-12 추천: 0 비추: 0
제가 보기에는 보통 2선이 들어가면은 접점센서로 스위치와 비슷한 것인데 센서의 단선 단락을 확인하고 위에서 이야기 한대로 해보시고 배선의 단선단락도 확인요 스위치도 한번 확인해 보세요 자동스위치의 자동불이 들어오는지도 보고요 그것이 아니면은 마이콤이 아니면 릴레이가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가능성이 있습니다.
평행선 2016-10-11 추천: 1 비추: 0
센서쪽 도통 불량이라서 분해후 청소하고 감지 확인 하였습니다.정해진 저항값이 있나요?
65g 2016-10-10 추천: 0 비추: 0
키 on상태에서 포기쎈서 잡으시고 깊이쎈서 1을 잡아보시고 2까지 동시에 잡아보시고 공급깊이 체인이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작동하지 안는다면 전기신호 포기쎈서쪽부터 확인하시고 다음 깊이쎈서 순으로 확인하세요
자기여기서뭐해 2016-10-10 추천: 1 비추: 0
대동 콤바인 DSM65G (4조식) / 오리3 2015-09-08 조회: 7,843
콤바인주행중시동꺼짐
도복이나표주에서는시동이꺼지지안으나 주행에넣고일정거리를움직이면 멈추는현상이나타남니다.어떤문제인지요
해결은 됐나요?
진영철 2015-09-10 추천: 0 비추: 0
감사합니다
2514071 2015-09-10 추천: 0 비추: 0
뒤의 연료통에서 연료가 나오는 쪽 고무 호수를 빼서 연료가 원활하게 나오나 확인해 보세요. 쇠가루가 너무 많으면 그러기도 합니다.쇠가루가 연료통에서 연료 나오는 꼭지 구멍을 막고 있는거죠. 잘 안 나오면 철사 같은 걸로 쑤셔 보세요. 그리고 곡물 탱크쪽 프레임에 밧줄 걸어서 들어 올렸을경우 가령 괘도가 빠져서 시도했을 경우 철판이 휘면서 고무 호수를 찍어 눌러서 발생하기도 합니다. 결론 연료 호수와 연료통 연료 필터를 쭉 확인해 보시라는 얘기입니다.
진영철 2015-09-08 추천: 0 비추: 0
필터교환해도 같은현상일어남니다
2514071 2015-09-08 추천: 0 비추: 0
푸들 푸들 되면서 꺼지면..연료 공급의 문제입니다. 보통 연료 1 차 필터 부분에 문제가 많으니 앗세이 교체 하시면 해결 될 겁니다.
진영철 2015-09-08 추천: 0 비추: 0
대동 콤바인 DSM65G (4조식) / 진영철 2015-09-03 조회: 7,852
콤바인 뒤로 곡물 비산이 많을때.
풍구를 약하게 하는 방법도 있지만 다른 방법으로 시브케이스 보조를 조절하는 방법이 있습니다.65g 는 책자에서 39 페이지. . .
곡물비산은 이라는 것의 정의를 먼저 해야겠죠. 곡물을 바닥에 흘리고 다니는 것이라면 제 설명이 맞습니다. 엔진출력보다는 엔진회전수와 더 관련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엔진 회전수가 높으면 발생할 가능성이 높죠
진영철 2015-09-04 추천: 0 비추: 0
곡물 비산은 엔진출력이 떨어지면 많이 발생하는거 아닌가요? 엔진과의 상관 관계를 알고 싶습니다.
예당호 2015-09-04 추천: 0 비추: 0
중앙 스프로켓 구멍에 크랙이 보인다면 궤도 수명이 다해가고 있는 거구요.궤도 수명이 다해가면 궤도 이빨과 고무가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텐션은 유압 작키로 앞뒤를 다 들어 올린 상태에서 트랙롤러 트랙 프레임에 붙어있는 앞에서 두번째 트랙롤러와 궤도의 간격이 13~18 밀리 정도 떨어져 있으면 맞는건데~~ 이건 트랙 프레임 상태가 좋을때 얘기입니다.트랙 프레임 상태가 안 좋으면 유압 작키로 들면 내려가 있는 상태인데 실제 유압 작키를 내리면 트랙 프레임과 트랙 롤러의 유격 때문에 실제로는 13~18 밀리 유격이 아니라 2~30 밀리 유격이 발생합니다. 즉 트랙프레임 상태가 안 좋으면 표준 보다 더 조이는 것이 맞다는 겁니다. 헌데 너무 유격을 줄이면 궤도가 터질수도 있습니다.
진영철 2015-09-04 추천: 0 비추: 0
콤바인에 관해 여러가지 글을 써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작년 중고 기대 하부쪽 일부 수리를 받긴 했으나 궤도 장력을 너무 세개 조정을 해준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콘크리트 주행시 너무 진동도 심하고 궤도 중앙 스프로켓 구멍에 약간의 크랙이 보여지네요.. 궤도 수명이 다한것일꺼요? 상태 구분법이나 적당한 궤도 텐션 기준좀 알수있을까요..? 바쁜요즘 고생하세요!
65g 2015-09-04 추천: 0 비추: 0
대동 콤바인 DSM65G (4조식) / 진영철 2015-09-03 조회: 16,757
음 대동 5 조 중고 가격이 저렴한 이유가 뭔지 아시는분?
사용시간이나 기타를 봐도 아주 저렴한 편인데 이유를 모르겠네요.72g 1000 시간 정도 돌아간 놈이나 dxm85 500 시간 미만. . .
다랑치에 빠지는 논 많은 곳에서는 5 조라고 해도 딱히 작업 효율이 높지 않거든요. 엔진 출력에 따른 기름 소모만 많을 뿐이죠. 일단 마음부터 조급해 질것 같네요.
진영철 2015-09-05 추천: 1 비추: 0
LS는 어떨지 모르지만 대동&동양&국제&구보다&얀마 등 여러 농기계 회사가 있지만은 딱히 어느 농기계회사가 좋다 나쁘다 할것은 없는것 같습니다. 제각기 취향은 다르니까요 그러나 약간의 좋아하는 농기계는 있는것 같네요. 뭐 4조보다는 5조가 더좋고 5조보다는 6조좋은 것으로 농사짓는 양에 따라서 사용을 하시면 될것 같은데요...
평행선 2015-09-04 추천: 0 비추: 0
위 두분 답변 감사드립니다. ㅎㅎ 수입살만한 상황이 아니니까요. 대동 5 조 보니까 하부는 잘 만든거 같네요.정비하기 쉽게 보이더군요..대신 수명은 어떨지 좀 의문이기는 하지만 말입니다.
진영철 2015-09-04 추천: 0 비추: 0
긋깟대동을 뭐가좋고나쁩니까,, 그래봣자대동인데,, 딴거쓰세요 나가는 벼알만 주워도 수입사고도 남습니다.
대똥 2015-09-03 추천: 1 비추: 0
대동72는 인기가 많았던 모델이죠 사람들이 신형이 계속나오는데 주위보면 72좋다고 참 평생4조72나 써라 하죠5조 안써봐서 그러는거에요
777 2015-09-03 추천: 0 비추: 0
대동 콤바인 DSM65G-C (4조식) / 전남귀농꿈나무 2014-11-06 조회: 9,596
고속에 부변속 넣고 주행하다보면
고속에 부변속 넣고 가다가 갑자기 부변속레버가 빠져서 멈추네요 머가 문제인지 미션이 설마 망가진건가 아~~~~ 표준 . . .
전번 남기세요
농기계 2014-11-06 추천: 0 비추: 0
주행기어 얘기라면 원래 그래요. dsm 55g 때 부터 그랬어요...특히 언덕길 올라갈때 잘 빠지죠.
진영철 2014-11-06 추천: 0 비추: 0
대동 콤바인 DSM65G (4조식) / 진영철 2014-11-03 조회: 19,026
중고 콤바인 구입에 유의해야 하는 이유?
중고 콤바인 구하고 나서 3 년만에 확인한 거네요...구입할때 판매자가 \"노인네가 살살 자기꺼만 베던 기계입니다.\" 라고. . .
어차피 콤바인은 특성상 4~5년 자나면 단물 다 빼먹엇다고 봐야 되요 차라리 ㅇ엔진 괜찬고(배기까스 .냉각수 오일 이싱무)보시고 시운전시 난푹 운전 해보세요 밋손 멍쩡 한가... 에취 에 와서 레일대 불 댄대 없는가 떡판 일직선인가.. 에취부붙어있는 스프일 코일 스프링 말고 막대 스프일 탄력 좋은가 보고 사고 난거 아닌가 잘보고.. 에취부 꺼닥 거리지 않나 잘봐요 무리하게 사용하거나 고생한 놈은 꺼덕 거립니다 그리고 벨트 겉에 나와있는 흔한 볼 베아링은 모두 교환 할셈 치고 가격 가지고 흥정 하세요 그리고 혹시 이글을 읽고 있는 분중에 트랙타고 콤바인이고 얀마 엔진이나 구보다가 장착 되엇다면 엔진 부품은 본사에서 부품 조달하면 저렴 합니다 한국 총판 얀마 한국총판 고보다 한국 총판 등등 엔진 넘바 확인하시거나 부푼을 가지고 가서 사세요 링구 피스톤 롯드 등등.. 굴삭기도 얀마 엔진들이 많아서 부품 많습니다 즉 얀마 4TN 91 4TN 94 4TN 103 등등 부농 되세요 농기계 회사 배 불리지 말고 실질적인 농사꾼이 되시길..
서낭댕이 2014-11-10 추천: 0 비추: 0
잘알 면서 뭐러 글올려요 탈곡통 살 달은것 같고 어떻게 사용시간 알아요 다시 교환 한걸 가지고 구멍 보니간 뭐가 끼워저 있던 자리구만~~~~``` 한예로 탈곡통 신품으로 갈고 사용시간 제로로 고치면 신품 이겠네요..ㅎㅎ 콤바인을 전반적 으로 봐야지..
서낭댕이 2014-11-10 추천: 0 비추: 0
탈곡통 탈곡살 한번 몽땅다 교체한 놈입니다.dsm 55g 탈곡살 신품으로 교체하고 나서 2 시간 정도 작업한 놈에서 빼서 다시 끼웠으니 700 시간 돌아간것으로 보이겠죠. 탈곡살및 탈곡망 그리고 입구에 있는 실리판 덮개등 몽땅다 신품으로 교체해서 700 시간 돌아간것 처럼 보이는것 뿐입니다.
진영철 2014-11-07 추천: 0 비추: 0
사진속 탈곡통 상태를 봐선 700시간쯤 돌아간것 같습니다.
은중이 2014-11-04 추천: 0 비추: 0
수직으로 길게 난 구멍을 얘기합니다.원래는 막혀 있는 자리인데 너무 많이 써서 쇠판이 닮면서 구멍이 뚫린 자리입니다. 그러니까 탈곡살 구멍 왼쪽에 수직으로 난 구멍을 얘기하는 겁니다. 그 구멍이 원래 막혀 있는 자리거든요.
진영철 2014-11-04 추천: 0 비추: 0
사진상 위아래 구멍 두개 말씀한시는게 아닌지요? 대동꺼는 몰라도 국제꺼는 일반탈곡살보다 폭이긴놈이 4개인가 탈곡통처음 들어가는 저위치에 자리잡고있죠 대동꺼라고 다를까 싶네요
블루머핀 2014-11-04 추천: 0 비추: 0
탈곡살 얘기가 아니구요 탈곡살 옆에 수직으로 난 구멍을 얘기하는 겁니다.
진영철 2014-11-04 추천: 0 비추: 0
올해빠진거 같으면 흔들채위쪽에 걸렸는지도 보세요 눈으로볼수있는곳은 다쳐다보세요
블루머핀 2014-11-03 추천: 0 비추: 0
저건100% 빠져나간건데요! 탈곡살2곳이 잡고있으면 빠질 염려가 거즘없는데너무많이 살이 닳아서 끊어지게되면 행방불명되죠! 필히 작업전 확인하시고 손으로도 흔들어보고 해서 교체할건 미리미리 교체하시는게 바쁜날 안멈추고 일하지요
블루머핀 2014-11-03 추천: 0 비추: 0
저도 탈곡살이 빠져서 2번구 스쿠루에 걸려서 싸구돌다가 차체철판에 구멍이나서 벼알을 논바닦에 다시 깔고다닌적이 있읍니다
깡통콤바인 2014-11-03 추천: 0 비추: 0
잘 확인해보시고 사용하시다 빠진거면 혹시라도 2버구 스쿠루나 이송기쪽 어디에 걸려있을수도 있습니다.다른부품을 망가트릴수있으니 잘 확인하시죠.
깡통콤바인 2014-11-03 추천: 0 비추: 0
탈곡살이빠져나간거네요ᆢ 어느콤바인이나 저건다있어요ᆢ 크기가크고작을뿐ᆢ
kar65 2014-11-03 추천: 0 비추: 0
Dsm55g 에는 없던데요
진영철 2014-11-03 추천: 0 비추: 0
저구멍은 벼이삭을 탈곡이 잘되도록 장구통 입구에서 볏단을 펴주는 대각선으로 있는 탈곡살이 빠져나간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콤바인하고 비교해보새요
깡통콤바인 2014-11-03 추천: 0 비추: 0
대동 콤바인 DSM65G (4조식) / 오리71 2014-10-31 조회: 6,816
65g
콤바인 뒤쪽에서보면 하부가벌어져있습니다.특희 우즉이 더많이 벌어져있네요,무엇이 문제인가요?어떤 부품을교환해야하나요,
대동 콤바인 DSM65G (4조식) / 석성산 2014-10-26 조회: 6,055
오거자동기능
좌,우,후 어느쪽을셀렉트한후 자동스위치누르면 어떤때는잘가는데 어떤때는 엉뚱한곳으로갑니다 자동복귀도마찬가지구요 자. . .
대동 콤바인 DSM65G (4조식) / 진영철 2014-10-26 조회: 8,197
콤바인 배진팬 회전 속도를 좀 늦추면 어떨까 싶군요.
가끔 보면 벼알에 뒤로 빠져나오는 경우가 보이더군요.저는 근본 원인을 풍구와 배진팬을 원인으로 보고 있습니다.해서 풍. . .
대동 콤바인 DSM65G (4조식) / 진영철 2014-10-25 조회: 9,319
콤바인 돌리다 고민되는 것 한가지.
바로 콤바인 러그체인과 반송체인에 뿌리는 폐유가 부족해서 한참 고민하게 된다는 것이죠.보통 하루에 1.5~2 리터씩 소모. . .
정제한 폐유는 나도 몰랐는데 이제 알았네요 저도 폐유 몇번써보고 별로인것 같아서 그냥 유압오일 사다가 쓰거나 아니면 구리스 바릅니다.
평행선 2014-10-26 추천: 0 비추: 0
아 구리스를 발라준다는 것은 오늘 처음 알았네요. 음 폐유 정제한거를 어디서 파는지를 몰라서 말입니다..ㅠㅠ
진영철 2014-10-26 추천: 0 비추: 0
폐유 정제한거사다쓰면 싸고좋아요
푸른들 2014-10-25 추천: 1 비추: 0
구리스 발라주면 오래갑니다.
상수리 2014-10-25 추천: 0 비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