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형베일러 원인터 f550 베일러 / 궁금증 2024-06-29 조회: 1,581
압조정방법
F550 압조정 돌리는게 2개있는대 조정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좌측 우측하고 조이는거랑 푸는 방법좀요.
원형베일러 모델인 맥헤일 F550의 압조정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1. **좌측과 우측 압조정 조절 방법:** - F550 모델에서는 일반적으로 압조정을 위한 다이얼이나 버튼이 있습니다. 보통 좌측과 우측에 각각 다이얼이나 조절 장치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 이러한 다이얼을 사용하여 압조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대개는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압력이 높아지고,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압력이 낮아집니다. - 따라서 원하는 압력을 설정하기 위해 좌측과 우측의 다이얼을 조절하면 됩니다. 2. **압조정 푸는 방법:** - 압조정을 푸는 방법은 설정된 압력을 낮추거나 해제하는 과정입니다. - 보통은 반시계 방향으로 다이얼을 돌려서 압력을 감소시키면 됩니다. 이 과정에서는 조심스럽게 다이얼을 돌려서 필요한 압력 수준으로 조절하시면 됩니다. 압조정 다이얼이나 버튼의 위치는 일반적으로 기기의 압착 부분에 가까이 있으며, 사용자 매뉴얼에도 자세한 조정 방법이 나와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위의 설명으로도 충분하지 않다면, 매뉴얼을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그네라고나할까 2024-06-29 추천: 1 비추: 0
원형베일러 맥헤일 f550 / 카롤드 2017-10-17 조회: 5,430
베일러 국산체인으로 교체 어떨까요?
가격차이는 국산이랑 수입이랑 3배던데.. 오늘 베일러 작업하다가 롤러돌려주는 20번 체인이 끊어졌네요. 일단은 이어서 . . .
원형베일러 f550 / 귀농1 2009-02-09 조회: 14,639
이기종 쓰시는분 어떤가요?
지금 RP235랑.. F550이랑... 보고 있는데.... 동조꺼는.. 가격이 할인도 안되고 비싸다네요.... 사양은 원인터네서널께 좋. . .
멕헤일 조인트 나가는거 구리스만 잘 처줘도 안나갑니다.. 근데 한가지 구리스 처줘도 조인트 십자 베어링 열받으면 구리스가 굳어버리면서 윤활성능이 떨어지네요.. 매일 작업나가기 전에 수시로 구리스 처주면 문제 없을듯 하네요 ..
뭐야진짜 2010-08-18 추천: 0 비추: 0
영업용으로 가장 많이 쓰는 제품이 웰거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가격이 좀 비싸다는게 단점이지요. 그래도 영업용으로 쓴다면 웰거 추천합니다. 압축도 좋고 작업능율도 빠르고 서비스도 잘되는 것 같더군요.
우유좋아 2009-02-25 추천: 0 비추: 0
웰거 RP235는 어떤가요? 영업을 목적으로하는데
귀농1 2009-02-19 추천: 0 비추: 0
사용자님은 잘 이해를 못하시는것 같군요.. 기본적인것을 정비안하고 사용하시는분도 계신가요? 쪼인트가 잘나가는 원인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말씀하시는건지 이해가 안 갑니다... 명성같은 경우 아예 쪼인트가 베일러나 트렉터의 꺽일시 같이 유동적으로 움직이게 만들었습니다... 그것만 사서 부착할려구도 했습니다.. 작업지가 좋은곳에서만 작업이 가능하다면야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리고 베일러는 압축이 상관없고 트렉터의 마력만 가지고 말씀하시는데.. 트렉터의 마력이 아무리 높을들 베일러가 그 압축을 따라가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명성보단 압축률은 멕케일이 조금 뛰어납니다...
슬픈루비 2009-02-13 추천: 1 비추: 1
기왕 원형결속기를 사시기로 생각하셨다면 너무 가격 깎아주는 것에 연연하지 마시길 당부 드리고 싶네요. 어차피 기계 판매하는 업체들 손해보고 장사하겠습니까. 많이 깎아주면 그게 다 이유가 있겠죠. 제가 당부드리고 싶은 것은 기계도 기계지만 A/S가 얼마나 잘되는지도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기계도 고장 안나라는 법 없습니다. 저는 명성 제품을 사용하는데 웰거나 F550이 주변에 많이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좋더군요. 그래도 작업성능 및 압축은 웰거가 나은것 같구요 사양은 비슷합니다. 우리 축산인들도 너무 가격만 깎으려 하지 마시길 당부드리고 싶네요. 그러니까 업체들이 깍아줄것까지 고려해서 소비자가를 정하는 것 아닙니까. 그리고 본사와는 가급적 직거래 하지 마십시오. 본사와 직접 거래하면 지역 영업소에서 A/S 받기 힘듭니다. 그렇다고 본사라고 잘 해주느냐 그거 정말 힘듭니다. 그보다 한참 바쁜데 작업 못하면 그게 더 손해더라구요. 가급적 해당 회사 영업소에서 사시길 바랍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우유좋아 2009-02-13 추천: 0 비추: 1
우선 님께서 영업이 목적이신지 아니면 자신의 것만 하시려고 하시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제 경험으로는 빠른 작업과 조금더 높은 압축률을 원하신다면 RP235를 추천하고 싶네요. 그리고 F55의 경우는 베일의 크기가 웰거의 경우보다는 조금더 커서 5t 차에 상차시 같은 갯수를 상차하더라도 옆문과 뒷문을 열고 상차하여야 한다는 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끝으로 컷팅 장치의 스프링과 안전핀 방식의 차이점을 말씀하셨는데 스프링은 장시간 사용시 스프링의 탄성의 문제로 컷팅이 안될 수도 있지만 원의 경우 안핀이 나가서 컷트날이 젖혀졌을 때 모르고 작업했을 때는 운전자가 알 때까지는 컷팅이 안된 베일을 묶게되는 단점이 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안전핀을 교체하기가 무척 어려워서 도구도 직접 만들어 써야 했습니다. 암튼 신중히 잘 알아보시고 님께 잘 맞는 기계를 선택하셔서 안전 운전 하십시오.
FENDT963 2009-02-09 추천: 5 비추: 0
이런 안타까운 일이.. ... 베일러는 사용자의 스킬과 트랙터의 마력이 높아야 한다는 사실을 제데로 홍보 하고 싶습니다. 베일러의 중량은 각 사의 홈피를 방문하시면 나와 있으니 확인 부탁 드리고요 원 베일러가 좀더 가볍습니다. 우선 귀농1님의 말씀은 40초에 한덩어리 가능 할지 자용자로서 시간을 재보지않아서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작업이라는것이 초와 분을 따져서 전체 면적을 계산하는것이 아닙니다. 작업이 끝나면 이동도 해야 하고 식사도 해야 겠죠? 저희는 하루 작업 할때 네트 하나씩 갈았습니다.(약 250덩어리 ) 트랙터 죤 115 베일러 원550 칼날 8개착용 칼날 하루 한번씩 연마. 베일러 뒷바퀴와 트랙터 바퀴 넓이 가 같아서 빠지는 논 전진 불가 할때 후진 가능 합니다. 마른논 작업시 트랙터 부하 전혀 받지 않지만 빠지는 논 진상 트랙터 시동이 꺼질려고 합니다. 이런 논은 베일러가 문제가 아니고 트랙터 힘이 문제겠죠? 쪼인트 잘나가시는 슬픈 루비님 혹시 삼점 링크를 사용하시는게 안니가 하는 의심이 갑니다. 저희는 삼점링크 쓰지 않습니다. 삼점링크 쪼인트에 쥐약 입니다. 오희려 없는게 낳고요. 쪼인트는 구리스 잘 발라주면 괞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쪼인트 십자 베어링은 소모 품이니 자가 수리 도 가능하죠. 베일러는 사용자가 기계를 어느 정도 알아야 오래 사용 할수 있습니다. 써비스만 믿고 사용하시다간 베일 절단 납니다. 기계에 어느정도 센스가 있으시다면 어떤 베일러를 사용하시던지 상관 없지 않을까요. 제가 지금껏 사용해본 결과 베일러의 수명은 사용자 의 자가 정비 능력에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든 부위에 기름칠은 기본이고요. 특히 체인의 텐션은 매일 확인 하셔야 됩니다. 각종 에러에 대한 빠른 대응은 베일러의 심한 고장을 방지하고 트랙터의 수명을 연장 시킵니다. 마지막으로 베일러를 구입하실분들이 가장 궁금한것 압축이죠? 압축을 생각하지 마시고 트랙터의 마력을 생각하셔 될듯 합니다. 트랙터가 힘이 좋으면 압축이 좋고요 힘이 없으면 압축 안됩니다. 제발 압축의 잘못된 생각을 바꾸세요. 트렉터가 가장 중요합니다. .. 트랙터의 힘..그것이 압축의 힘인것을...올한해 좋은 기계 구입하시어 번창하시기를..빕니다.
사용자 2009-02-09 추천: 5 비추: 1
f550의 단점은 1. 무겁다 2. 바퀴부분에 흙이 밀려들어 체인쪽까지 마멸이 심하다. 3. 쪼인트 꺽이는 정열이 나빠서 잘간다.. 이상이 f550쓰면서 느낀 단점입니다.
슬픈루비 2009-02-09 추천: 2 비추: 0
4o 초에 한덩어리면 1500평 1ㅇ분이면 완료 이런 말두 안돼는 뻥
와룡리 2009-02-09 추천: 1 비추: 1
원형베일러 F550 / 망두석 2008-03-29 조회: 9,297
F550의 가격을 알고십습니다
F550의 요즘 가격이랑 보조받을시에 나오는가격은 얼마입니가?
전제 46600천원 아니죠~ 전제 46500천원 맞습니다~ 34180+3550+8770(이건뭐야?) = 46500천원 맞습니다~
아들 2008-04-02 추천: 0 비추: 0
원인터네셔널의 맥헤일 F550은 본체 34180천원, 볏짚절단장치 3550천원, 인입폭가변장치 8770천원이며 전체 46600천원입니다.
아톰 2008-03-30 추천: 2 비추: 0
원형베일러 멕켈 f550 / 고자질 2007-06-20 조회: 14,378
멕헤일 f550제품 사용하시는분들한테 묻습니다
멕헤일 550 원형베일러가 무거운편인데도 불구하고 유일하게 저마력으로도 작업이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중형마력 60-80마. . .
국산 칼안넣고 80으로 작업 하던데..............
작업사랑 2012-03-22 추천: 0 비추: 2
베일러는 작업용령이여^^ 국산기계을 이용하면되삼..
김인홍 2011-01-11 추천: 3 비추: 0
여기도 냄새나네 짜증날정도로~ 나가서 영업해라 여기들어와서 영업하지말고~ 냄새나는 영업사원들~ 유식한척, 농민인척하며 농민들 우롱하는 쪽바리같는넘들~
ㅋㅋㅋ 2007-08-21 추천: 0 비추: 0
인터넷실명제하자던 멕헬 알바들이 자기네는 실명도 안쓰네..ㅋㅋㅋ 끌끌끌님의 참고로 귀하보다는틀림없이 두배이상의 멕헤일 원형베일러가 지금까지 판매되었다고 말씀 드립니다. 이말은 멕헬 영업사원이란 얘긴데... 기계 안좋으니깐 욕먹어가며 홍보하는정신...대단합니다..ㅋㅋㅋㅋ
알바생은학교로 2007-08-16 추천: 0 비추: 0
나도 이인제가 싫다 충청도 망신 다 시켰다. 근데 요즘 맥헤일 많이들 쓴다.
어라!... 2007-07-02 추천: 0 비추: 0
이곳은 농업에 관련 좋은 정보와 각종 지식을 다같이 함께 공유하고자 개설되어진 아주 이상적인 한다당이죠. 귀하가 뉘신지는 모르나 여기는 터무니없는 정치인 얘기가 빗대서 나와야만 하는 그런 때와 장소는 아닌거 누구나 이해할수 있을 겁니다. 나아가 이곳을 방문하시는 무수한 많은 분들께서 설령 가명으로 댓글을 올리시지만 어디에 관련하고계신 뉘실거라는거 틀림없이 아시고도 남지요. 함부로 말씀하시면 곤란합니다. 참고로 귀하보다는틀림없이 두배이상의 멕헤일 원형베일러가 지금까지 판매되었다고 말씀 드립니다. 중요한것은 이인제도 선택하지 않으셨던 축산인들의 냉정하고 또한 확신의 선택이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끌끌끌 2007-07-01 추천: 0 비추: 0
난 이인제를 가장싫어한다. 그가 '위대한 국민여러분' 어쩌구할때 특히 그렇다. 끌끌끌 당신도 마찬가지다. 축산인의 수준어쩌고 하면서 축산인들을 자기편으로 만들려고하는 그런모습이 싫다. 도대체 맥헤일 작년하고 올해 몇대나 팔았는지 말좀해보쇼.
알바생은학교로 2007-06-30 추천: 0 비추: 0
아무리 보아도 멕헤일에 많은 관심들이 많이 있으신거 같은데, 요즈음 멕헤일 베일러를 보지 못하셨다면, 축산에 전혀 관련이 없는 분 인바, 무엇때문에 여기서 터무니 없는 시간을 보내고 계신지.... 이곳 인터넷 이라는 정보의 바다에서 얻어지는 모든 정보가 동 분야에 관심이 있으신 축산인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않을까요???. 어영부영 홍보를 과연 누가 어떻게 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여기에서의 몇마디 말로 축산인들이 거기에 따르리라 믿는 아주 고상하신 지식의 소유자 분, 참으로 안타깝소. 아직도 축산인들의 수준을 그 정도로 밖에 생각하고계신 님(?) 께서도 그 정도의 인물이라 생각되어 지는군요...
끌끌끌 2007-06-30 추천: 0 비추: 0
여기에 왜이리 멕헤일 알바생들이 많은겨? 난 눈씻고봐도 멕헤일 구경도 못했는디 여기서 어영부영 홍보할생각 하지말고 신문에 광고를 하든지, 농민들 찾아가서 그 좋은제품 판촉을 하든지 당신들 맘이지만 순진한 농민들 현혹시키지 말았음 좋겠다.
알바생은학교로 2007-06-29 추천: 0 비추: 0
트랙터와 모든 작업기계.... 작업자와 작업환경, 그리고 어떤 수준의 장비를 우리나라 환경을 접목하여 사용하느냐가 가장 중요하며 소중합니다. 만일 18년전 대동 35마력 트랙터에 모 회사의 옥수수 수수확기 작업 광경을 만일 지금 인터넷상에 올린다면 사기로 고발되지 않을까요? 멕헤일 F550은 급하시다면 60마력대로 작업 가능하죠. 물론 절단을 포함한 이야깁니다. 그리고 정도의 차이는 있겠으나 멕헤일만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아니죠. 전 회사의 베일러가 그러하지 않을까요? 어떤 작업조건에서 얼마의 작업 효율을 얻느냐가 중요합니다. 만일, 베일러에 관심이 있으시면 주위에서 어떤 원형 베일러가 가장 많이 보급되고 있는지 면밀히 관찰해 보십시요. 시대가 변한만큼, 축산인들의 수준, 당연히 높아 졌으며, 일에대한 욕구수준 또한높아졌죠, 요즈음 수준높은 시장의 요구수준에 적합한 우수한 성능의 베일러가 축산인 여러분의 주위에 새로운 모습으로 분명히 다가와 있을겁니다. 희망의 녹색으로.....
더부살이 2007-06-29 추천: 0 비추: 0
대동 3503d로 웰거 rp235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작업은 됩니다~~~ 되요~~~ 작업 조건은 마른땅에 컷팅 7개에 작물이 천천히 들어가고 압을 최대한 낮게 주었습니다 마지막 작물나올때 조금 낑낑은 거리지만~~~ 별무리없이 그대 열 몇개 정도 작업을 하엿습니다.. 현재 110으로 작업은 하고 있으나 본체가 더 컷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여유있이 작업하기 위해서...
동네최c 2007-06-28 추천: 0 비추: 0
여기가 니 놀이턴줄 아냐? 베일러 잘못삿다고 트랙터를 바꿔? 학생이면 공부나 열심히하지..ㅉㅉ
미친넘 2007-06-28 추천: 2 비추: 0
저는 다시 F550을 샀는데요 이것도 알고보니 대형베일러입니다 77마력으로한다면 75마력도 할수있겠지요 하지만 사이트에 들어가면 80마력이상이니 트랙터를 바꿔야 할것 같습니다
학 생 2007-06-28 추천: 0 비추: 1
멕헤일 100마력으로 가을 볏짚은 80마력으로 작업을 하는데 80은 속도 줄이고 사용하면 큰 무리 없고요 특히 컷팅 칼날 자주 갈아 주시면 별 무리 없을듯 합니다. 사용자 편리하게 되여있더라고요.. 그런데 원형베일러 필요 마력은 사실 더 더 더 높을 수록 좋은데....
작목반 2007-06-23 추천: 0 비추: 0
멕헤일 f550을 70~80마력대로도 사용하기에 무리가 없느니 어쩌니 하는 사람들은 업체직원 아니면 장학금받고 다니는 학생 같습니다. 대형베일러를 사용하려면 결국에는 트랙터도 대형으로 가야하지 않겠습니까~ tm130에 퓨전 끄는 사람 연맥작업하는거 보았는데 운전자 말로는 125마력 트랙터도 많이 아쉬운거 같다 하더군요 올바른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농부 2007-06-20 추천: 0 비추: 0
그마력으로는 트랙터아작납니다.. 트랙터가 힘을 남겨놓을수 있는 상태로 작업해야만 기계도 망가지지않고 능률도 납니다. 최소한 120마력 은되어야 될거 같네요.. 참고로 80마력존디어 1년쓰고 트랙터 맛이 가버렸으니 깐요.. 잘생각하세요.
사용자 2007-06-20 추천: 0 비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