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 사양 | ||
 모델명 | M110X | ||
 사이즈 | 길이 X 넓이 X 높이 | mm | 4270 X 1970 X 2720 |
  | 중량 | Kg | 3781 |
 엔진부 | 사양 | 4 CYL., Water Cooled, 4 Cycle, Diesel | |
  | 배기량 | CC | 3769 |
  | 출력 | ps/rpm | 110 / 2600 |
탱크용량 | ℓ | 190 | |
 주행부 | 타이어 | 전륜 | 13.6R24 |
  | 후륜 | 16.9R38 | |
축간거리 | mm | 2435 | |
구동방식 | 4WD | ||
클러치 | Dry 1Plate | ||
브레이크 | Hydraulic Wet Disk | ||
T/M | Syncromash(Hydro-Shuttle) | ||
변속단수 | F16/R16 | ||
 PTO-RPM | rpm | 584,1028 |
구보다 트랙터 M110X (110마력) / 궁금해요 2012-02-21 조회: 14,050
구보다 m110x VS 이세키 tjw107 고민입니다.
두기종 중 어떤게 낳을까요??? 고민입니다. 써보신분들 평가좀 부탁해요. 구보다도 도로주행 오토변속(자동차처럼. . .
글이 안올라 여기에 질문 드려요 mf7480과 존디어 6930 어느것이 나을까요 고수님 조언 부탁 합니다
san3 2012-02-26 추천: 0 비추: 0
구보다도 주행중 변속버튼 안눌러도 변속이 되는 오토 스위치가 있긴 하지만 좀 출렁거리는 느낌도 있고 변속이 되는 시기도 수동으로 변속하는거보다 답답한감도 있어서 잘 사용은 안합니다 기어세팅은 세팅기어단수 +2단 -2단인가 3단씩인가 그런데 잘 안써먹어서 정확하진 않네요 이세키는 107마력은 아직 안타봐서 모르고 예전 105마력은 노상주행에 놓으면 1단~4단까지 들어갔는데 107마력은 6단으로 늘어난걸로 압니다 이세키 노상주행 105마력은 기어가 많지 않아서 처음 출발할땐 힘이 좀 먹는편이고(1단에서 10킬로 후반 올라감) 변속 충격은 그리 심하진 않고요
이세키구보다 2012-02-22 추천: 1 비추: 0
그자동변속이 자동차 오토처럼 자동 변속이 가능한지 궁금해서요. 버튼눌러변속하는게 아니라요 ..
궁금해요 2012-02-21 추천: 0 비추: 0
카다로그에보면 자동변속 되는데요.
안궁금이 2012-02-21 추천: 0 비추: 1
그러게요..110마력이 신형인지 정보가 부족하네요 ㅡㅡ 참고로 축산과 수도작에 사용할 계획입니다.
궁금해요 2012-02-21 추천: 0 비추: 1
이세키트렉터는 AT가능한데 구보다는 모르겟네요
TJW 2012-02-21 추천: 0 비추: 0